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新사업 연 5천억 매출 발생!” 100만원만 있어도 이 종목 사라!

그 동안 서러움을 한방에 날릴 초대형 폭등주가 또 터진다! 지금 바로 이순간, 발 빠르게 잡아만 두면 종잣돈을 크게 불릴 절대 절명의 기회이다.


그러나, 아직도 손실이 많아 제대로 된 한방이 필요한 투자자를 위해 지금 바로 이 순간, 이 종목 선취매 하면 초보투자자, 주부, 직장인까지 잡는 순서대로 빠른 원금회복은 물론 억대계좌가 터질 수 밖에 없는 인생역전의 엄청난 기회 될 것이다.


▶ OCI 60배↑ 부럽다면 이 종목, 필사적으로 잡아라!


금일 추천하기도 아까운 극비재료주는 OCI 60배↑, 태웅 130배↑최고의 급등주를 잡아냈던 필자조차도 가슴 설레게 만든 회심의 승부주로써 금일 이 종목은 베일에 가려진 재료가 쉴새 없이 터지면 상한가 문닫고 날아가버려 추격매수하기 조차 힘들다는 점에서 부디 필자를 믿고 하늘이 두 쪽 나더라도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아야 한다!


“핫이슈”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101번 “핫이슈”


▶ “세계1위 차세대 신 재생 에너지특허 + 미래형 반도체 독점 기술 개발”


급등할 수 밖에 없는 초호화 재료를 간파한 세력 성 핫머니까지 무차별적인 몰리고 있어 “크게 한방 터질 수밖에 없는 폭등 초읽기로 매수가 시급한 종목이다.” 뒤늦게 기업가치와 재료에 깜짝 놀란 외인들까지 눈에 불을 켜고 달려들고 있으니, 이제 곧 “매집 종료로 급등의 시그널과 함께 세력들이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밖에 없는 긴박한 상황이다.”


전세계가 깜짝 놀란 세계1위 기술로 동종업체의 진입장벽을 원천봉쇄, 글로벌 NO.1 브랜드로 쾌속성장 중인 회사이다. “정부가 국운을 건 차세대 신 성장 에너지 국책사업에 주관업체로 선정”, 극비리에 핵심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이와 관련된 직접적인 매출이 5,000억 원 이상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는바, 이러한 초대형 재료 하나만 언론에 노출되어도 까무러칠만한 폭등세가 휘몰아 칠 수밖에 없는 무시무시한 초대박주이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29배↑터진 조선선재처럼‘제대로 된 재료 하나’만 있어도 엄청난 폭등이 가능한데, “전세계 주목하는 세계1위 신 재생 에너지 특허 + 미래형 반도체 독점 기술 개발”의 메가톤급 호재가 조금이라도 시장에 노출되면 노출 되면 29배↑시세폭발로는 만족이 안될 상상을 초월하는 폭등시세가 연출될 것이 확실하다.


단언컨데, 이 종목은 필자의 20년간 오랜 경험상 3년~4년 주기로 잘해야 한 두 번 터지는 폭등주로써, 몇 년치 수익을 한꺼번에 거둘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


<첫째, 글로벌시장 부동의 1위! 시가총액 3배 매출 신기록!>


IT핵심분야에서 수년간 진입장벽을 원천봉쇄하며 경쟁상대가 없는 전세계 1위의 독보적인 기업이다. 삼성을 비롯한 글로벌 TOP10 에 모조리 동사의 제품이 들어갈 수 밖에 없는 획기적인 IT 발명품으로 신규매출만 시가총액 3배의 매출신기록으로 향후 20~30년간 IT업계 대 파란이 예고된 엄청난 호황이 닥쳐왔다.


<둘째, 세계1위 신 재생 에너지 특허! 신 사업만 연5천억 매출 대호황!>


MB정부가 신 재생에너지 분야에 40조의 천문학적인 투자를 천명한 가운데, 보안상 지면을 통해 자세히 밝힐 수 없지만, 미국, 유럽 등 전세계가 경악한 세계1위 신 재생 에너지 특허로 연 5,000억 원대 매출 대박의 대호황에 직면했다.


<셋째, OC I60배, 태웅130배↑이상 날아갈 초대형 극비재료!>


정부가 국운을 건 신 성장 로드 맵의 핵심주관업체로 제일 먼저 지목되며, 동사의 세계1위 핵심기술과 제품이 들어 갈 수 밖에 없는 기가 막힌 상황에 놓여있다. 정책수혜를 등에 업고 이화공영 40배↑, 태웅130배↑ 급등한 것처럼 정부의 대대적 국고지원에 정부의 차세대 신 성장 에너지 핵심수혜주로써 초대형 극비 프로젝트가 언론에 노출되는 순간 이 한가지 호재만으로 향후 감당 못할 초대형시세가 터질 수 밖에 없다.


<넷째, 30배↑ 노린 거대세력 무차별 매집!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아라!>


시중에 풀린 유동자금의 핫머니까지 속속히 유입되며 기존세력과의 치열한 물량쟁탈전까지 펼쳐지고 있어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다. 이 종목 또한 망설이는 순간 날아가 버릴 폭등 초읽기에 진입하여서 단 한번의 매수기회도 주지 않을까 하는 조바심이 절로 난다.

 
마지막으로 목이 터져라 강조한다! 필자의 명예를 걸고 분명히 말하지만, 향후 수 십 년간 전문가 생활을 하는 동안 이런 급등주를 다시 잡을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며, 특급호재를 감안하면 잘해야 10년에 한번 출몰하는 초대형 폭등주이다. 상한가 한 두 방에 절대 흥분하지 말고 끝까지 들고가 올 한해 수익을 몽땅 챙기시기 바란다!


 “핫이슈”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101번 “핫이슈”


★오늘의 추천주★ "실적 4,000%↑ 폭증!” 전세계시장 90% 점유율의 독점기업!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878


★上上증권방송 무료공개 방송! 실시간 무료 추천주 및 종목 진단 문의→ ☎ 02-859-3131
http://www.airstock.com/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후성, 서한, 한세예스24홀딩스, 아가방컴퍼니, 젬백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