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4만원대 적정가치 불구, 천원대 M&A 극비세력주!

유럽발 악재와 관련해 여전히 시장이 불투명하지만, 국내증시의 경우 지난주 여러 이벤트를 다 소화해내며 이렇다 할 돌발 변수는 사라진 상황이라 하겠다. 이렇게 시장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필자의 주력포트 중 하나였던 인트론바이오가 급등세를 보이며 최종 차익실현! 올해 누적수익률은 총 3000%↑를 넘어서고 있다.


지아이바이오 130%↑(1월)-> 한일사료 100%↑(1월)-> 씨젠100%↑(2~4월)-> 원익 110%↑(3월)-> 엔알디 130%↑(3~4월)-> 일진머티리얼즈 120%↑(3~4월)-> 홈센타 150%↑(4월)-> 현대EP 110%↑(4월)-> 동방 63%(5월~)까지 업계 최고의 수익률을 자랑한다.


항상 급등종목은 시장에 속출하지만 연속적인 시세에 몸을 맡기지 못한다면 이토록 단기에 수백~수천% 수익률은 개인들에겐 꿈 같은 일일 것이다.


그러나, 절대 아쉬워하긴 이르다. 오늘 필자가 무조건적으로 1000%↑ 시세는 터져줄 기적 같은 종목을 긴급공개할 것이기 때문이다. 특히, 이제 한번쯤 3000~4000% 날아갈 새로운 급등주가 필요한 시장의 요구에 철저히 부합할 종목임을 강조한다.


본격적으로 필자의 추천주 소개에 앞서 심호흡을 한번 다져보는데, 정말 손이 떨려 글 조차 제대로 써내려 갈지 의문이다.


오늘 필자가 준비한 종목은 바로 증시 역사상 전무후무할 대기록의 M&A 최고신화를 달성했던 리드코프를 능가할 종목이라 단언한다.


여러분 역시 2000년 1월 천원대 종목으로 자그마한 유류, 화공약품 운송업체였던 이 회사가 아시아퍼시픽코리아로 경영권이 넘어가면서 유∙무상증자 호재와 더불어 40일 연속 상한가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운 것을 기억할 것이다.


주가급등 시 급등폭을 예측할 수 있는 척도는 시가총액 계산과 더불어 대주주 지분율, 유통주식수 파악이 관건이라 하겠는데, 이 모든 것을 종합해볼 때 이 종목은 아무리 봐도 날리면 물량 닫고 점상한가로 최소 올해 조선선재가 기록한 13연상은 담보된 종목이라 하겠다.


또한, 유보율 600%에 실질 무차입경영을 하고 있을 정도로 재무구조가 아주 탄탄하며, 부동산 부지만 현 시가총액의 4배에 이르는 등 청산가치에도 한참 못미치는 상태로 극단적인 저평가를 보여주고 있는 기업이다.


이는 PBR 같은 업종 평균 3배에도 한참 밑도는 0.5배를 봐도 알 수 있는 사실로, 외형의 자산을 중요시하는 IFRS 도입 시에 상상할 수 없는 자산재평가 결과 미친 듯이 폭발할 주가는 뻔한 사실이다.


기가 막힌 것은 경영권을 두고 적대적M&A를 노린 세력들까지 틈만 나면 노리는 회사로, 회사측과 이렇다할 협의 없이 지분매입을 9%까지 끌어 모으는 거대세력 또한 출현한 바 있었다.


그러나, 현대家 와 공동운명체를 지닌 이 회사의 경영권 방어를 위해 자칫 현대까지 움직이려 들 정도로 현대에서 아끼는 정도가 상상을 초월한다.


창사 55년 이래 사상최대실적이 강력 예상되는 등 ‘자산주 + 실적주 + 성장주 + 기술주’로서의 면모를 모두 갖춘 몇 안 되는 대한민국 최고의 종목으로 모든 신분변경의 시발점인 천원대에서 ‘M&A 초특급 재료’까지 시장에 알려진다면 수만원대를 넘어서 수십만원까지 급등할 종목으로 리드코프가 기록한 40연상도 꿈이 아닐 것으로 본다.


그 동안 수많은 급등주를 정확한 타이밍에 포착해 추천해왔지만, 단 한번도 이처럼 심장이 요동치는 전율을 느낀 적이 없었다. 현재 이 종목은 마치 스폰지처럼 막대한 자금을 모조리 흡수해 흠뻑 매수세에 젖어 들은 상태로 이제 깃털만한 재료 하나로도 주체 못할 폭등이 터질 것으로 보인다.


머뭇거리다간 유통물량이 어느 정도 남아줄지 의문인 상황으로 급등세가 펼쳐지면 중간에 편입할 일은 꿈도 꾸지 말아야 할 만큼 시세 터지기 전에 반드시 매수하라! 어느 정도 물량을 담느냐에 따라 당신의 부의 크기가 달라질 수 있다. 무조건 물량확보에 총력을 기울여 인생에 초대박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길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한국선재/한화케미칼/예스24/인지컨트롤스/삼성SDI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