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절대 비밀 유지! 이 종목 조용히 매수하라!

단단히 마음 먹고 듣기 바란다. 시장이 빠지면서 개인들의 물량은 모두 털렸다. 개미털기 이후 오늘부터 진정한 세력주의 대폭등이 무조건 이 종목에서 터진다!


일단 단기 대박 수익은 맡아놓고 시작할 것으로 보이는 종목이다. 하지만 만약 불과 50%~100% 수익에 만족할 투자자라면 이 종목은 아예 건드리지 않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필자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오늘 종목은 말 그대로 장난이 아니다. 상한가 2~3번 갔다가 도로 주루룩 빠져버리는 시장의 잡주와는 그 태생 자체가 틀린 종목이다.


국내에서 주목 받을 기업이 아니라 전 세계에서 엄청난 관심을 가지고 있는 종목이다. 한 마디로 앞으로 100% 급등할지, 500% 급등할지 모르는 어마어마한 잠재력을 가진 종목이다.


“폭등시세”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912번 “폭등시세”


진정한 대박 장세가 터지고 있다. 필자가 한일이화 200% -> 후성 150% -> 오텍 100% 로 이어지는 대폭등 랠리를 이 종목으로 끝내버릴 작정이다. 불과 상한가 한두방의 작은 수익이 아니라 대박 수익을 노리는 투자자라면 지금까지의 손실을 단번에 만회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왔다고 생각하고 무조건 물량 사수에 나서기 바란다.


동사가 상상을 초월하는 종목이라는 건 경쟁사와의 주가를 보면 바로 알 수 있다. 경쟁사들은 고점대비 50% 이상 전부 급락했다. 왜냐? 바로 동사 때문이다. 동사가 압도적인 생산량으로 시장을 싹쓸이 해버렸다. 이제는 국내에서 따라올 경쟁사가 없다.


그런데 주가는 예상 실적 대비 PER 5배 수준에도 미치지 못한다.


더 소름 끼치는 것이 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경쟁사들은 무너질 수 밖에 없다. 그러면 승자독식으로 PER은 3배 수준까지 떨어질 전망이다. 이게 바로 기관들이 무차별 매집에 나서고 있는 이유다.


PER이 3-5배 수준이라면 시장 대비 50 – 100% 정도는 올라야 제 가치를 인정받는다고 말할 수 있다. 솔직히 필자는 이 종목이 50%를 갈지, 100%를 갈지, 아니면 200%를 갈지 도무지 가늠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저평가된 종목이다.


5월 들어 기관이 100만주 가까이 쓸어 담았다.


이제는 세력들까지 가세해서 마지막 물량확보에 혈안이 되어있다. 6월 그 누구도 예상 못한 곳에서 초 대박이 터진다. 지금 이 종목을 그냥 넘겨서는 6월 대박 수익은 불가능할지 모른다.


마지막으로 당부하지만, 시장점유율 1위 업체는 한번 튀면 파트론처럼 500%가 간다. 종종 1000%짜리도 나온다. 지금 모두가 공포에 질려 있을 때, 단 한번의 매수로 계좌를 완전히 폭발적인 수익으로 채울 기회가 다가오고 있다. 대박은 바로 이런 때 탄생한다.


첫째, 이번 주는 그냥 상승으로 끝나지 않는다! 여기저기서 대박이 터진다.


지난 주에 목이 터져라 추천한 종목들이 무차별적으로 급등했다. 오늘 종목은 또 한번 필자의 명예를 걸고 엄청난 기대를 하는 종목이다. 단 한번의 파동으로도 수십% 를 급등시키는 초강력 세력들의 입성이 확인됐고, 기관들의 매집은 극에 달했다.


오히려 실적 성장성과 극단적으로 저평가된 주가는 매집의 명분이 되기 충분하다 못해 흘러넘친다. 증권가에 큰 대물이 하나 뜬 것이다. 준비된 급등주를 놓쳐서는 안 될 것이다.


둘째, 기관 100만주 배팅! 예상 PER 3배까지 떨어질 수 있다!


필자의 추천으로 급등했던 모든 종목을 지금 잊기 바란다. 200% 급등한 한일이화뿐 아니라 150% 후성, 그리고 숱하게 상한가 파동이 나온 한국선재, 팜스토리한냉과는 차원이 다른 종목이다. 작게 볼 종목이 아니라 아주 큰 그림을 그릴 종목이다.


업계 1위 업체가 어떻게 폭등 랠리를 이끄는지 그 신화의 주인공의 되기 바란다.


 “폭등시세”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912번 “폭등시세”


★오늘의 추천주★ “PER 4배 저평가 + 극비 신약개발” 극비 세력주가 이제 곧 터진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836


★상승 임박 무료추천주 + 100% 무료 종목 상담! → ☎ 02-859-3131
http://www.airstock.com/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시공테크, 티케이케미칼, 코엔텍, 젠트로, 누리플랜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