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종잣돈 500만원으로 큰돈 벌려면 이 종목부터 사라!

저조한 수익률의 갈증을 한방에 날려버릴 초대형 폭등주를 긴급히 제시한다! 단 한 분기 만에 한해 전체 영업이익 추월 + 삼성이 탐내는 첨단 신기술 + 초대박 신제품 + 핫머니 매집의 급등재료가 이번 주를 기점으로 정신 없이 쏟아져 나오면 3000%↑ 폭등한 ‘조선선재’의 시세도 초라하게 만들 1급 극비 대박재료주를 다급히 추천한다.


이변이 없는 한, 이 종목 역시! 이번 주를 기점으로 특급재료까지 시장에 노출되면 바로 줄 상한가로 직행할 극비 대박재료주 이기에 그 동안 제대로 된 급등주를 한번도 잡아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지금 당장 종잣돈 100만원만 있어도 필사적으로 잡아야 한다!


특히, 필자가 2차 전지 숨겨진 종목으로써 추천한 후성(120%)와 태양광자회사의 가치를 역설하며 잡아드린 오성엘에스티(400%) 대박을 터뜨린 필자의 핵심추천주를 안타깝게 놓친 분들께서는 금일 회심의 승부주는 지금 당장 선취매하면 시장 강력한 이슈를 뿌리며 종잣돈을 수십배 불릴 엄청난 기회가 될 것이다.


동사는 차세대 스마트폰, 태블릿PC, 스마트TV 등 가전제품과 최첨단 자동차분야에 없어서는 안될 세계 시장에서 단 하나뿐인 혁명적인 제품으로 전세계 시장을 독식중인 세계1위 기업으로써, 수백배 성장 모멘텀까지 확보한 엄청난 호황에 진입한 상태에서, 글로벌기업의 필사적인 러브 콜을 받고 있는 고부가가치의 신화적인 블루오션 기업이다.


놀라운 것은, 딱 한 분기 영업이익이 한해 전체 영업이익 초과하는 괴력을 발휘 매분기 사상최대 실적폭증하며, 본격적인 어닝 시즌을 맞이해 EPS만 적용하여도 현주가 수준에서 단기 200% 이상의 급등시세는 우습게 터질 것이 확실하다.


소름끼치는 것은, 최근 시장의 급등수익을 휩쓴 핫머니의 거대세력까지 집중적으로 몰리고 있어 한방 크게 터질 수 밖에 없는 폭등 초읽기로 매수가 시급한 종목이다. 뒤늦게 기업가치와 재료에 깜짝 놀란 연기금까지 눈에 불을 켜고 달려들고 있으니, 이제 곧 매집 종료로 급등의 시그널과 함께 세력들이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밖에 없는 긴박한 상황이다.


호언장담하건데, 동사야 말로 한번 시세가 터져버리면 추격매수로도 못 잡을 폭등주로써, 지수 변동성과 무관하게 단 몇 주 만에 수년 치 수익을 한꺼번에 거둘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될 것이다. 부디 필자를 믿고, 하늘이 두 쪽 나더라도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기를 바란다!


첫째, 순이익 1200%↑! 딱 한 분기 만에, 한해 전체 영업이익 추월!


태블릿PC, 스마트TV 등 최첨단 가전제품에 없어서는 안될 세계유일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삼성, 애플, IBM, 시스코 등 글로벌기업에 싹쓸이 공급하고 있다. 단 한분기 영업이익이 전년도 한해 영업이익을 갈아치우며 엄청난 호황이 왔다. 실적이 수백%만 증가해도 주가가 단기 급등하는데, 순이익 1200% 폭증이라면 주가에 반영되는 순간 폭증하는 실적만으로도 수백%급등할 수밖에 없는 실적폭발주이다.


둘째, 세계최초 3D 반도체 핵심제품 개발! 초특급 재료 연쇄적으로 터진다!


보안상 지면으로 자세히 밝힐 수는 없지만, 야심 차게 준비한 세계최초 차세대 3D 핵심제품 출시와 초대형M&A 등 베일에 쌓인 특급재료가 하나, 둘씩 시장전면에 터져나오면 감당 못 할 BIG 랠리가 시작될 것이다.


잡는 순서대로 돈의 크기가 달라질 수 밖에 없는 긴박한 상황이다. 그 동안의 서러움을 말끔히 씻어내고, 저조한 계좌잔고를 조선선재 29배↑처럼 크게 불려 줄 기적 같은 이 종목은 종잣돈 100만원만 있어도 필사적으로 잡아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한솔인티큐브/DGB금융지주/벽산건설/시공테크/하이닉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