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證, VVIP고객 글로벌헤지펀드포럼 개최
삼성증권은 오는 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에서 ‘2011년 글로벌 헤지펀드 포럼’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2011년 글로벌 헤지펀드의 투자환경 및 아시아에서의 헤지펀드 성장력’을 주제로 글로벌 헤지펀드 운용사인 GLG의 공동설립자 및 대표 매니저인 피에르 라그랑쥐(Pierre Lagrange), GAM의 이머징마켓담당 매니저, KEPOS의 대표 스트래티지스트, 블루베이의 부실채권 운용담당 헤드, 바클레이즈의 프라임서비스 담당 아시아 헤드 등이 참석해 토론을 벌이고 기관 및 거액자산가들의 질문에 답하는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법인 및 삼성증권 우수 고객 100여명을 대상으로 사전접수를 통해 진행된다.

삼성증권은 지난 1월부터 세계적 대안투자회사인 영국의 맨 인베스트먼트(Man Investment)와 제휴한 재간접 헤지펀드 상품인 ‘북극성알파’ 시리즈를 판매 중으로 현재까지 약 945억원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한편, 삼성증권은 지난 5월 국내 최대 규모의 기관투자자 포럼인 ‘삼성글로벌 인베스터스 컨퍼런스’와 거액자산가 고객 대상의 ‘글로벌 투자포럼’을 개최해 변동성 높은 투자시장에 있어서 투자 인사이트를 제시한 바 있다.

<홍길용기자 @TrueMoneystory>/kyho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