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극비 新테마의 시장 장악!” 6월 이 종목 대박 난다!

언제나 대박을 주는 종목은 선견지명으로 미래 대박사업을 예상하여, 시장의 중심에 있는 대장주에 집중적으로 베팅을 해야 한다. 그리고 시장을 움직이는 거대 세력의 의중을 읽어야 하며, 종목의 접근에 있어서는 펀더멘탈과 수급, 재료는 물론 성장성과 기업변화 그리고 차트도 꼼꼼하게 따져 매수의 급소점을 찾아 내야만이 최고의 수익률을 누릴 수 있다.


금일 추천 하는 종목은 기적 같은 재료가 있으며, 기업가치를 한 순간에 바꿀만한 호재가 있다는 것에 몸 전체에 소름이 돋고 가슴을 주체할 없었던 것 이상으로 감탄과 흥분을 금할 수 없을 정도의 초대어급 임을 전하고 싶다. (특급재료 ARS에 녹음).


“대박창조”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700번 “대박창조”

 

이 종목은 모든 명분과 성장성 그리고 新테마가 예상되는 블루 오션이기에, 이미 거대세력이 유통물량을 싹쓸이 매집, 10년 만의 수직 大폭등이 터지며 그 동안 손실 난 계좌와 서러움을 한방에 날려버릴 사상 유례없는 엄청난 대박주가 될 것을 장담한다.


500배나 성장하고 있는 新산업 분야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으며, 스마트폰과 연계한 블루오션 개척지가 대박사업이 될 것이 분명하기에 조만간 시장에서 이슈화 되면서 급등의 핵심종목으로 초급등을 이끌 주역이 될 것이다.


이미 작년에 의미 있는 이익폭증을 가져온바 있는 턴어라운드 되고 있는 회사이기에 수천 원 대의 저가주로 절호의 매수기회를 놓쳐서는 안될 것이다.


이미 미래 성장성을 눈치챈 대주주는 극비리에 주식을 수십만주씩 매수하고 있으며 기관들까지 대량 거래를 하면서 지분을 사들이고 있어 급등의 초기 모양을 하고 있다. 특히 이번 급등은 바이오나 인터넷 초기 급등 시와 같은 폭발력을 가지고 있어 조만간 대형사고를 시작으로 6월장 내내 강하게 치고 올라갈 명품주식이다.


이제 주식 초보자들도 이 종목 하나면 어느새 눈덩이처럼 불어있는 투자수익을 맛 볼 수 있게 될 것이다.


누구나 다 알고 공유할 수 있는 지식과 상식으로는 정말 제대로 된 대박주는 평생 한번 잡지 못하는 것이 이 바닥의 섭리이다. 더 이상 주식시장의 주변주들에서 서성이지 말고, 눈감고 매수해도 수익이 날 수 밖에 없는 최고의 종목을 지금 당장 확인부터 하길 바란다.


 “대박창조”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700번 “대박창조”


★오늘의 추천주★ “실적 40배↑ 폭증” 상한가 10방도 모자랄 특급재료주 출몰!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691


★실시간 무료 종목 진단 및 오늘의 추천주 공개! → ☎ 02-859-3131
http://www.airstock.com/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에스에너지, 인트론바이오, 한국선재, 오성엘에스티, 리노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