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국내 최초 신기술 재료공개 임박!” 매수 기회는 오늘뿐!

급등주 발굴의 1인자 시리우스는 6월 급등직전의 종목 하나를 추천하려 한다.


마음의 준비를 하기 바란다. 지금 바로 사상 초유의 엄청난 대폭등으로 증권가를 강타할 엄청난 종목이 시세 분출을 시작한다. 필자가 제시하는 이 종목을 가볍게 여긴다면 불과 다음주면 바로 땅을 치고 후회할 것이다. 일주일 이내 곧바로 엄청난 시세가 터질 테니 말이다.


◆ 이 종목은 아마도 증시 사상 초유의 폭등 기록도 갈아치울 듯싶다.


“시리우스”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669번 “시리우스”


증권가에서 폭등주 귀신으로 유명한 큰손들 역시 움직임이 심상치 않아 모든 정보망을 총가동한 끝에 그들이 초긴장 상태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불과 몇 백만 원 가지고도 억대 계좌를 순식간에 탄생시킬 수 있는 대폭등 랠리가 펼쳐질 종목을 매집하고 있기 때문이다.


◆ 국내 증시를 넘어 전세계 산업계를 강타할 초대형 호재가 터진다!


최소 수 백조 원에 이르는 시장을 두고 전세계 IT 기업들이 제품 개발 전쟁을 벌이고 있었는데 놀랍게도 동사가 원천기술을 선점해 버린 것이다.


더욱 기가 막한 사실은 관련 기술을 개발한지 불과 1년 만에 전세계에서 발주하는 제품 거의 모두를 동사가 수주 하고 있다는 것이다.


아마도 필자가 조금만 늦게 발굴했다면 이미 주가는 수백% 이상 급등한 다음이었을 것이다. 수백개 이상 급등종목을 발굴해온 전문가인 필자조차도 이번 종목을 그냥 지나쳤다면 땅을 치고 후회 했을 종목이다.


특히, 이 회사가 확보한 기술력은 가히 혁명적이란 단어 이외에 더 이상 표현할 방법이 없다. 삼성조차 기술력을 아예 인정할 정도로 무서운 존재가 되어 21세기 혁명이라 일컫는 꿈의 반도체소재에서 본격적인 성과를 일구어 내고 있다.


삼성은 물론 시간이 갈수록 이름만 대면 알 수 있는 세계적인 대표기업들도 동사의 부품에 대한 의존량이 커지기 때문에 이러한 사실만 알려져도 초대박 프리미엄을 받고 그 자리에서 수백% 급등하는 것은 너무나도 뻔한 사실이다.


◆ 극비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이 종목의 단기급등은 단연한 일이다!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통틀어 90% 이상 점유하고 있는 독자적 기술력이 본격적으로 공개가 된다면 한국 주식시장을 폭등의 도가니로 뒤 엎고도 남을 것이며 현재 이 사실을 알고 있는 사람은 일부 내부자 또는 상위 1% 주포 그리고 필자와 이 글을 읽고 있는 투자자이다.


보안상 지면에 더 자세히 말을 못하는 것이 아쉽지만 분명히 이야기 할 수 있는 건 이 종목이 폭등하기 전에 매수할 수 있는 기회는 단 몇 일에 불과하다는 것이다. ARS녹음 역시 길어야 이틀 정도만 공개를 하고 다시는 언급하지 않을 것이다.


순간의 선택이 주식시장에서 생존하느냐, 퇴출 당하느냐를 결정짓는 중대한 선택의 시점이다. 부디 필자를 믿고 공략해 큰 수익을 챙기길 바란다.


“시리우스”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669번 “시리우스”


★오늘의 추천주★ “실적 40배↑ 폭증” 상한가 10방도 모자랄 특급재료주 출몰!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691


★실시간 무료 종목 진단 및 오늘의 추천주 공개! → ☎ 02-859-3131
http://www.airstock.com/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동국S&C, 신성솔라에너지, 대아티아이, 한세예스24홀딩스, 유성기업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