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특급 호재 만발! 글로벌 초특급 프로젝트, 해외상장, 꿈의 신기술의 초대박주!

잘 해야 5~10년 만에 한번 출몰하는 초대박주가 이제 곧 터진다!
보령메디앙스, 현대EP, 누리플랜, 후성, 기아차, 삼영화학 등 100~1200% 터진 필자의 급등추천주는 모조리 잊어도 좋다!


그 동안 필자의 회심의 추천주를 접하지 못한 투자자를 위해서, 초대박 신사업 + 사상 최대 실적 + 꿈의 신기술 개발 호재 + 글로벌 합작사 등 폭등재료가 임박한 증시사상 유례없는 폭등주를 긴급히 추천한다.


최첨단 IT 핵심분야에서 세계 독점 원천특허로 세계 1위로 시장을 휘어잡더니, 기하급수적인 실적 폭증과 글로벌 회사들로부터 끊임없는 기술제휴가 쏟아지고 있는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어 향후 3년 내에 글로벌 TOP5 진입이 확실한 초특급 회사이다.


“히어로”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102번 “히어로”


향후 4G 스마트 폰을 비롯한 핵심 디지털기기에는 의무적으로 동사의 제품이 들어갈 수밖에 없어 삼성 등 글로벌 기업이 탐내는 황금알을 낳는 수익구조로써 1분기 본격적인 흑자전환하며 올해 엄청난 호황이 닥쳐왔다.


태블릿PC+스마트TV 등 차세대 IT기기에 없어서는 안될 꿈의 원천기술로써 상상초월의 로열티 폭증으로 제2의 퀄컴이 될 기적 같은 회사이다. 놀라운 것은, 국제 표준화 기구로부터 인정받은 세계 1위 원천기술 등 100개 이상의 특허로 퀄컴처럼 전세계적인 기술 표준이 되어, 향후 최소 5~10년간 공급이 부족할 초유의 사태가 벌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동사의 차세대 신개념 IT 원천기술은 차세대 4G 이동통신을 위한 핵심 기술을 제공함과 동시에 향후 30년간 IT 판도를 완전히 뒤업을 혁명적인 핵심기술로써 전세계 스마트TV를 비롯한 첨단 IT 시장을 선점과 동시에 꿈의 원천기술 개발호재만으로도 이제 세력이 날리는 대로 급등해버릴 긴장감마저 드는 숨은 흑진주이다.


더욱 까무러칠 급등재료를 포착하였다. 수년 전부터 연 매출 수 십 조의 글로벌 B사와 비밀리에 진행중인 초대형 프로젝트와 해외상장의 메가톤급 호재가 조금이라도 언론에 노출되는 극단적인 폭등랠리가 터져 나올 수 밖에 없다.


여기에, 필자가 추천 후 대박이 터진 다날 1500%↑, 덕산하이메탈 1300%↑, 케이디씨 700%↑처럼 정책수혜를 등에 업고 정부의 대대적 국고지원에 최고의 정책수혜주로 뉴스에 보도되면 주가는 천정부지 뛸 수밖에 없을 것으로 판단되는 바,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며 대대적인 세력매집이 포착된 지금이 급등주를 잡을 운명적인 기회임을 강조한다.


첫째, 세계1위 원천기술! 상상초월의 로열티 폭증!


향후 4G스마트 폰을 비롯한 핵심 디지털기기에는 의무적으로 동사의 원천특허가 들어갈 수밖에 없는데, 현재 글로벌 3사를 비롯한 막대한 로열티 수입이 예상된다. 퀄컴처럼 전세계적인 기술표준이 되어 기하급수적인 실적폭증과 더불어 주가에 반영되는 순간 증시사상 유례없는 폭등주가 탄생될 것이다.


둘째, 드라마틱한 흑자전환! 대박 신 사업시작!


1분기 드라마틱한 흑자전환하며 올해 기하 급수적으로 실적폭발과 차세대이동통신 분야의 대박신사업 매년 10배 이상 초고속 성장하고 최근 출시와 동시에 전세계 전문가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차세대 3G 태블릿PC 해외진출까지 실적으로 직결 되면 폭발적 실적재료만으로 단기급등은 불가피한 수순이라 판단된다.


셋째, 특급 호재 만발! 초대형 극비프로젝트+해외상장 +글로벌 합작사 설립!


29배↑터진 조선선재처럼‘제대로 된 재료 하나’만 있어도 엄청난 폭등하는데, 수년 전부터 연 매출 수 십조의 글로벌B사와 비밀리에 진행중인 초특급프로젝트+메가톤급 해외상장+글로벌 합작회사설립의 메가톤급 호재가 조금이라도 언론에 노출되는 극단적인 폭등랠리가 터져 나올 수 밖에 없다.


넷째, 핫머니의 대대적인 매집! 폭등 초읽기!


6월 빅 랠리를 겨냥한 초호화재료를 감지한 스마트머니의 거대자금이 동 종목으로 급속히 유입되어 대대적인 매집이 포착되어 이제 한방이 터질 수밖에 없는 변곡점에 놓여있다. 한마디로! 누가 먼저 잡느냐에 따라 100만원으로 억대계좌가 터질 수밖에 없는 수년 안에 찾아 보기 힘든 엄청난 시세가 터질 종목으로 눈치 빠른 회원이라면 단 한 주라도 필사 적으로 잡기를 바란다.


 “히어로”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102번 “히어로”


★오늘의 추천주★ “6월 시작과 함께 대박행진!” 1,000% 급등수익은 이 종목에서 터진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634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동아화성, 한국선재, 자연과환경, 삼성SDI, 유니슨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