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알리안츠생명 “전 세계 축구 꿈나무들 모이세요”
박지성과 같은 축구선수가 되길 꿈꾸는 한국 청소년들에게 독일 최고 명문클럽 FC바이에른 뮌헨 선수들과 만나고 세계 각국에서 온 축구 꿈나무들과 사귈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알리안츠생명은 오는 8월 중에 4박 5일간 독일 뮌헨에서 개최되는 ‘알리안츠 주니어 축구캠프’에 참가 희망자를 선발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이번 캠프는 축구에 열정이 있는 전 세계 16개국 50명의 청소년들을 독일로 초청해 진행된다. 알리안츠 그룹의 한국 자회사인 알리안츠생명은 한국 대표로 총 4명의 청소년을 선발할 예정이다. 캠프 참여를 위한 모든 비용은 알리안츠가 전액 지원한다.

캠프에 참가하는 청소년들은 2006 독일 월드컵 개막전이 열린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FC바이에른 뮌헨의 경기를 관람하고 선수들을 만나게 될 예정이다. FC바이에른 뮌헨 유소년팀 공식코치에게 직접 훈련도 받고 세계 각국에서 온 참가자들과 토너먼트 게임도 즐길 수 있다. 


선발대상은 올해 7월 8일 기준 만14~16세로, 7월 8일까지 알리안츠 주니어 축구캠프 공식사이트(http://www.football-for-life.com/kor/home.html)에 접속, 신청하면된다.

참가 신청 시 본인의 축구 경험 내용과 사진을 올려야 하며 공식 심사위원회가 이를 판단해 참가자를 선발한다. 선발 및 당첨 결과는 7월 15일 알리안츠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양규기자 @kyk7475>

kyk7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