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000만원을 3억으로 불려줄 명품종목 또 찾았다!

“대한민국 10대 신기술! 바이오 원천기술 확보!”
“인간질병을 극복할 새로운 BT 혁명기술 탄생!!”


이제부터 역사가 시작될 엄청난 대박종목을 발굴했다! 정말로 극비 정보망을 가지고 있는 자만이 알 수 있는 재료 보유주로써, 절대 놓치면 안 된다.


필자는 그간 풍경정화와 같은 대박주, 고려반도체, 톱텍, 홈캐스트같이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성장주 등을 공개하여 청취자분들을 환호시켜 드렸다. 금일 필자가 추천해드릴 종목 또한 여러분들의 계좌를 왕창 불려 드릴 수 있는 확실한 대박주로 엄선 공개하고자 한다.


이 종목은 이제 막 대박의 대항해를 위해 닻을 올렸다. 최근 저가 중소형주들 가지고 수익내기가 너무 어렵다고들 하시는데, 더 이상 고통 받고, 방황하지들 마시고, 필자가 공개하는 이 종목으로 모두 갈아타길 바란다. 주식투자 인생 처음으로 맛볼 대박의 환희를 온몸으로 느끼게 될 감동의 주식이 되리란 걸 분명히 강조하고 또 강조한다.


“급등포착”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878번 “급등포착”


이 종목은 정부에서 엄선한 대한민국 10대 신기술로 선정될 정도의 엄청난 바이오 원천기술을 확보함으로써 향후 관련업계에서 전세계적으로 100조 시장을 선점하는 쾌거를 이룩하였다.


이로 인해 이 종목은 향후 정부가 정책적으로 추진중인 차세대 신성장 사업분야에 1순위 지원 대상기업이 되어 향후 엄청난 정책자금 지원까지 들어오게 되어 불난 집에 휘발유를 끼얹는 식의 성장성이 폭발적으로 커질 것이 분명한 기업이다.


이 종목이 확보한 원천기술을 통해 본격적으로 전 세계 의학, 약학, 생물학계가 발칵 뒤집어진다. 왜냐하면 그 동안 인간질병을 극복할 의학기술의 근간을 바꿔버릴 새로운 BT 혁명기술이 탄생하기 때문이다.


기존 바이오종목처럼 임상기간만 십수년 걸리는 동안 수익창출은 고사하고, 이미 고평가된 주가수준을 더 이상 유지하지 못해 흘러내리는 참담한과는 관계가 없는 종목이다. 이미 다국적 제약회사로부터 막대한 로열티 지급이 지속적으로 유입되고 있는 대박 터진 기업이다!


특히 신약물질 개발 관련 정보와 관련해 정보노출 우려로 이곳 지면에 거론할 수 없다. 이미 세계적인 다국적 기업들과 세계시장을 나눠먹을 판도를 그려나갈 주도적인 위상을 확보한 것만 공개하고자 한다. 과연 얼마나 뛰어난 원천기술을 가졌길래 세계적인 메이저 기업들과 공동으로 연구와 마켓팅을 하는지에 대해 알고 나면 기절초풍할 것이 분명하다.


분명한 것은 세계 의학, 인류역사상 역사책을 새로이 쓸 정도의 혁명적인 초대형 프로젝트가 성사시켰다는 것이다. 그러한 까닭에 그리고 거대한 자금을 가진 세력이 오랜 기간 표시 나지 않게 매집 과정이 이루어졌고, 지루한 기간조정까지 거쳐왔기 때문에 현재 개인들의 물량은 대부분 떨어져 나간 상황에 유통물량까지 씨가 말랐다.


이 종목은 말로만 듣던 대망의 폭등주로 장 마감 전 무조건 공략해 나가시기 바란다. 이 종목을 놓친다면 앞으로 5년은 큰돈 벌 기회가 없을 것이다.


첫째, 대한민국 먹여 살릴 원천기술! 엄청난 기업가치의 성장세가 거침없이 시작되었다!


대한민국 신기술에 선정된 후 세계적인 메이저 업체로부터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 전세계 인류의 고통을 치료할 혁명적인 프로젝트가 성사되었다. 메이저업체들과 전세계 100조 시장을 주도적으로 나눠먹을 수익 구조의 판도가 결정되었다. 세계가 깜짝 놀랄 신약후보 물질의 가시적인 개발성과가 이제 곧 발표예정이다. 이게 발표되면 곧바로 쩜상한가로 수직 상승할게 분명하니, 동 종목에 대한 물량확보가 시급한 상황이다!


둘째, 순익폭증! 엄청난 자산가치 대비 현주가 수준은 역사적인 최저평가 수준!


현재 자산가치 대비 시가총액 규모가 엄청나게 저평가된 상태이다. 당장 현금화 시킬 수 있는 부동산 자산을 포함해 막대한 현금성 자산이 시가총액 대비 2배 이상을 넘는 수준이다. 거기에 자회사의 실적과 자산가치까지 포함한다면 저평가된 수준의 주가에 할말을 잃을 정도다. 실적성장과 자산가치까지 감안한 이 종목의 주가수준은 현주가 대비 1000% 이상 올려 붙여도 전혀 할 말 없는 상태이니, 이제 적극적인 물량확보가 절실하다.


셋째, 올해 주가상승율 1위로 당당히 랭크 될 최고의 대박 주식!


전 종목을 통틀어 성장가치 대비 극심한 초저평가이다. 수급+실적+재료를 겸비한 초고속 성장성주임에도 불구, 적정가 1/10 수준인 상식 밖의 초 저평가주 이다. 제반 이동평균선들이 모두다 수렵 정배열된 상태에서 직전 고점이 이제 막 돌파된 시점이다. 절호의 매수급소자리를 정조준했다.


조만간 극비호재가 시장에 노출되는 순간, 그야말로 10초안에 상한가로 날려버릴 엄청난 수급이 벌떼처럼 몰릴 것이다.


 “급등포착”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878번 “급등포착”


★오늘의 추천주★ 극비신약 개발! PER 6배의 저평가 바이오종목!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589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유성기업, 엔알디, 크린앤사이언스, 부스타, 유니슨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