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업이익 10배↑ 폭증!”수억대 계좌 터질 1급 극비재료주!

억대계좌를 만들 마지막 종목이 나타났다. 이 종목이야 말고, 한달 만에 1억을 10억으로 만들어 줄 엄청난 종목인 동시에, 조선선재 29배를 능가해 한국증시의 급등주 역사를 새로 쓸 극비 세력주라는 점을 말씀드린다.


풍경정화 700%↑, 젬백스 1,000%↑, 기아차 1,000%↑ 등은 모두 잊어도 좋다! 오늘 이 한종만 매수한다면 수년치 수익을 단번에 거둘 수 있는 엄청난 급등의 에너지가 응축되어 있기 때문이다.


“레드스탁”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400번 “레드스탁”


◆ ‘최초 신기술 효과(실적 10배↑ 폭등) + 극비 자회사 상장 임박 + 세력들의 물량 매집 완료’


지금껏 자회사 상장! 관련주는 한 번 불 붙으면 걷잡을 수 없이 타오르는 종목으로 이미 투자가들 사이에서 초고수익 랠리의 로망으로 꼽히고 있다. ‘대폭등 줄 상한가’의 짜릿한 쾌감을 맛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앞뒤 볼 것도 없이 이 종목을, 단 돈 100만원이라도 반드시 선취매 해두기를 바란다.


이번에 최초로 신기술을 취득함으로써, 굴지의 대기업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이미 글로벌 진출이 확장되고 있으며, ‘동사가 가진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영업이익 10배 폭증!’이라는 매출 신기록을 달성했다. 또한 삼성전자/현대차 주가도 올렸다 내렸다 한다는, 대한민국 넘버원 세력들이 이미 물량 매집이 마무리 되었다는 정보를 입수했다.


현 시점에서 주가를 당기기만 한다면, 당장이라도 쩜상한가로 갈 수 밖에 없다는 점 다시 한번 강조해드린다.


이 뿐이 아니다. 아직 주가에 전혀 반영되지 않은, ‘자회사 상장이 임박’해 있다는 사실인데 보안 때문에 더 이상 자세히 밝힐 수 없음을 양해 바란다. 만약 세부적인 내용이 노출될 시에 개인투자자들이 물량 잡을 시간을 주지 않고, 바로! 시초가 3분만에 상한가로 문닫고 쩜상랠리가 이어질 수 있기에 세부적인 내용은 단 3일만 ARS 방송을 통해서만 언급하도록 하겠다.


이 종목이야 말로, 주식 인생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한 완벽한 종목으로 ‘세력매집 + 재료 + 수급 + 시장 + 기업 + 내용’ 등 도무지 빈틈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모든 조건을 갖추었다.


산전수전 다 겪으며 전무가 생활을 10년째 하고 있는 필자조차도 지금 이 순간 날아가 버리면 어쩌나 하는 생각에 한시도 차트에서 눈을 뗄 수가 없을 지경이다.


필자의 종목을 잡아 본 투자자라면 알겠지만, 돈 안되는 종목은 추천하지도 않는다. 최소 2배 이상의 시세폭등이 예상되기 때문에, 지금 당장 물량확보와 함께 짜릿한 불기둥 맛을 보기 바란다.


 “레드스탁”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400번 “레드스탁”


★오늘의 추천주★ 극비신약 개발! PER 6배의 저평가 바이오종목!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589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대봉엘에스, 유성기업, 일진머티리얼즈, 파라다이스, 현대하이스코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