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증권정보] 변동성 장세에서는 실적이 답이다!

◆ 이익모멘텀과 가격메리트가 양호한 종목에 관심
국내증시의 변동성 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전일 코스피는 반등한지 하루만에 하락전환하며 2,100선을 내줬다. 코스닥도 4일째 하락세를 이어가며, 종가 기준 연중 최저치를 기록했다.
우리투자증권은 20일 리포트를 통해 최근 국내증시의 상황을 바닥권 확인과정에서 나타나는 변동성 장세로 보고 이익모멘텀과 가격메리트를 동시에 보유한 종목군에 대한 관심을 제안했다.
변동성이 심한 장세에서는 실적이 뒷받침되는 종목으로의 쏠림현상이 일어날 수 밖에 없다는 점에서 2/4분기 영업이익 전망치가 꾸준히 상향조정되고 있는 자동차, 화학, 정유, 소비재, 음식료 업종에 투자자들이 우선적으로 관심을 갖게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가격메리트와 이익모멘텀을 동시에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상대적으로 양호한 주가흐름을 기대해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증권사가 선별한 이익모멘텀이 양호한 업종 내에서 최근 고점대비 주가하락률이 높아 가격메리트가 부각될 수 있는 종목은 아래와 같다.


◆ 이익모멘텀과 가격메리트가 양호한 종목
SK이노베이션, S-OIL, 카프로, 케이피케미칼, 기아차, 현대모비스, 베이직하우스, KT&G


◆ 연계신용(스탁론)이란?
팍스넷이 국내 메이저 증권사(동양종합금융증권, 대우증권, 우리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한화증권, 하이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금융기관(솔로몬저축은행, 한국투자저축은행, 우리금융저축은행, 우리파이낸셜 등)과 제휴를 맺고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입자금을 대출하는 상품이다.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저렴한 비용(업계최저 연 7.5%)으로 증권사 신용으로 매수할 수 없는 종목(ex. 엔알디, 대유에이텍, 파워로직스, 홈센타 등)을 포함한 1,500여개 종목에 본인자금의 4배수까지 투자가 가능해 최근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혜택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저렴한 비용 연 7.5% 금리(월 0.7%이상의 수익률이면 이자비용 처리가능)


◆ 팍스넷 스탁론 경품이벤트 실시!
증권포털 팍스넷이 6월 30일까지 스탁론을 널리 알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든 투자자를 대상으로 하며 참여방법은 전화나 인터넷을 통해 스탁론 상담신청을 하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팍스넷은 스탁론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들에게 매일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기간동안 스탁론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대출금액에 따라 100% 현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팍스넷 이벤트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투자자가 팍스넷 스탁론 투자법을 알게 될 것이며, 이를 활용해 보다 여유있는 주식투자로 수익률 상승효과를 누리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기타 이벤트 및 스탁론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상담전화 1644-4714로 연락하면 전문상담원에게 친절하게 상담받을 수 있다.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biz.heraldm.com/Kosdaq/CP/stockLoan.jsp
 
 
종목조회 바로가기 : http://www.moneta.co.kr/b2b/stock/check_stock_channel.jsp?&channel_cd=2063


[No.1 증권포털 팍스넷] 05월 20일 종목검색 랭킹 50
하이닉스, 신화인터텍, 젬백스, 기아차, 하나금융지주, 아미노로직스, 일신석재, SK이노베이션, 티케이케미칼, 삼양식품, 삼성전기, 한화케미칼, 알앤엘바이오, 씨앤케이인터, 진흥기업, CT&T, 멜파스, STX조선, 대봉엘에스, 부스타, 삼성전자, 홈센타, OCI, 엔알디, KT, 누리플랜, 온세텔레콤, 금호석유, 현대차, 외환은행, 모헨즈, 우리금융, 대아티아이, 대한전선, 조아제약, 한세예스2, 한국전력, 대유에이텍, 두산인프라코어, 셀트리온, 후성, 디피씨, 크루셜텍, 삼성중공업, 두산중공업, 일진머티리얼즈, 아인스M&M, POSCO, AD모터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