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자회사 상장 임박+실적 10배 폭증”단돈 100만원이라도 물량 확보하라!

▶ 업계 최초 네트워크 신기술 개발 + 자회사 상장 + 실적 10배 폭증!


자! 우선 시간이 없다. 첫상에 잡지 못하면 영영 잡을 수 없는 긴급한 종목을 제시하겠다.


업계 최초 네트워크 신기술 개발과 극비자회사 상장! 이라는 초특급 재료 노출이 임박해 있는 10배 불기둥 종목을 여의도 정보통으로부터 긴급히 입수했다.


“황금시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401번 “황금시대”


동사는 독보적인 신기술을 확보한 회사로 무려 60조원 규모의 시장을 선점하고도 남을 (SNS)개발에 성공했다는 엄청난 이슈를 터뜨리기 바로 일보직전인 상황이다. 그야말로 청정대해를 혼자 휩쓸고 다니며 전세계 네트워크 시장을 독식할 절호의 찬스를 맞이했다.


또한, 주가 10배 폭등의 명분이 되는, 불기둥 재료주들 중 단연 으뜸이라 할 수 있는 [극비] 자회사 상장 재료가 후발타로 대기 상태에 있기 때문에, 더욱이 오늘 아니면 단 몇 일 내에 무조건 폭발할 수 밖에 없는 매수가 급박한 상황이다.


여기에서 분명히 알아야 할 것이 있다. 누구나 알고 있는 재료로는 절대 대박수익을 낼 수 없다.


자! 그럼, 동사의 핵심 재료 중 최고의 급등재료로 터질 '자회사 상장 재료주'라는 것인데, 필자가 그동안 엄청난 재료 가치가 있다고 판단하여 심하게 짓눌려 있는 이 회사의 주가를 수상히 여겨 지난 몇 달 동안 이 회사의 자료와 정보를 수집한바! 이제 본격적으로 주가에 반영될 시점이기에 다급한 마음으로 투자자분들께 제시하려 한다.


따라서 아직 단 한번도 제대로 된 수익을 아직까지 챙기지 못했다면 오늘 필자가 공개할 이 종목만큼은 반드시 단돈 100만원이라도 물량확보에 임하시길 바란다.


또한, 필자는 이 회사를 발굴하고 까무러치지 않을 수가 없었다.
실적 10배 폭증이라는 2차 재료까지 임박해 있다는 사실이다.


보안 때문에 더 이상 자세히 밝힐 수 없음을 양해 바란다. 만약! 세부적이 내용이 노출될 시에 개인투자자들이 물량 잡을 시간을 주지 않고, 바로! 상한가로 문닫고 쩜상으로 치고 올라갈 수 있기에 세부적 내용은 단 3일만 방송을 통해서만 언급하도록 하겠다.


필자도 이런 초대박 상황은 10년에 한 두번밖에 구경해 보지 못해봤기 때문에, 투자자분들께 어디까지 목표가를 제시해 드리기가 난처한 상황이다.


과거 10년전 마크로젠이 바이오에서 유전자분석 전문업체로써의 대박 프리미엄을 안고 26일 연속 줄 상한가가 터졌다면, 최초 IT 신기술 산업을 선도하게 될 이 회사는 그 어디까지 터질지 과히 상상조차 되질 않는다.


자! 여기서 하나의 팁을 하나 드린다면, 대박주는 반드시 비슷한 형태로 반복한다.
이 종목은 필자가 그 동안 발굴해 큰 수익을 안겨다 준 긴급 추천주들과 조건(최초재료+자회사 이슈+실적+매집)을 완벽하게 충족하고 있는 종목이라 예상하는 바이다.


아직까지도 급등주가 어떻게 나오는지도 모르고 '남들이 좋다고 하니까', '사두면 언젠가는 오르겠지'라는 막연한 환상만을 가지고 지금까지 제대로 된 수익 한번 내지 못했다면 이번에 필자가 제시하는 종목으로 포트를 확 바꿔보시기 바란다.


정말이지 시간이 없다. 첫 상에 못 잡으면 영영 못 잡는다. 반드시 소량이라도 물량을 확보하길 바란다.


 “황금시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401번 “황금시대”


▶ “스나이퍼 특별 무료 방송” 세력 매집종목 & 급등주 단기공략을 통한 수익 극대화!
그가 리딩하는 종목은?
http://www.airstock.com/


★오늘의 추천주★ 천만원이 1억으로 터질 급등 1순위 대박 바이오 종목!!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482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아이즈비전, 한세예스24홀딩스, 성우하이텍, 세명전기, 오스코텍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