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완벽한 실적+가치+수급] 10배 터질 초저평가 대박주 또 찾았다!

“신규성장 엔진 탑재로 2분기부터 본격적인 어닝 서프라이즈!”
“초저평가된 스마트폰 핵심 부품주!”


이제부터 역사가 시작될 엄청난 대박종목을 발굴했다! 빨랫줄같이 힘있게 쭉쭉 뻗어 올라갈 대박주임에 틀림없다. 정말로 극비 정보망을 가지고 있는 자만이 알 수 있는 재료 보유주로서 절대 놓치면 안 된다. 청취 후 반드시 물량 확보할 수 밖에 없다는 것을 분명 느낄 것이다.


필자는 그간 풍경정화와 같은 대박주, 고려반도체, 톱텍같이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성장주 등을 공개하여 청취자 여러분들을 환호시켜 드렸다. 금일 필자가 추천해드릴 종목 또한 여러분들의 계좌를 왕창 불려 드릴 수 있는 확실한 대박주로 엄선 공개하고자 한다.


“김동환 소장”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888번 “김동환 소장”


올해 한해는 이 종목의 해가 될 것임에 틀림없다. 올해 여러분들은 이 종목을 매수하느냐 안 하느냐에 따라 부자가 되고 못되고가 결정지어질 정도로 이 종목이야말로 올해 최고의 주가상승으로 기록될 종목임에 틀림없다. 역사적인 고점 돌파를 임박해 두고 마지막 눌림목을 주고 있는 상황이다. 지금이 바로 필사적인 물량확보시점이다.


동사는 지난 3년간 지지부진한 박스권 횡보를 보여왔으나 지난해부터 세계 최고의 스마트폰 핵심소재를 개발하면서 턴어라운드의 발판을 만들더니, 지난해에 처음으로 흑자 전환 턴어라운드에 성공하였다. 3년간의 침제 국면에서 완전히 벗어나게 된 셈이다.


세계 최고의 첨단부품 기술력을 발판으로 세계 최대 메이저기업으로부터 100% 전량 납품을 받는 등 전세계적으로 각광을 받는 1순위 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


동사의 기술력이 가미된 핵심소재로 인해 꿈의 차세대 IT 원천기술은 스마트 폰, 3D태블릿PC을 비롯한 최첨단 IT 디지털기기에는 의무적으로 들어갈 수밖에 없어 삼성전자, 애플 등 글로벌기업이 탐내는 황금알을 낳는 수익구조로써, 분기마다 사상최대 실적을 무섭게 갈아치우는 실적폭증으로 수 백배 성장 모멘텀까지 담보된 엄청난 호황에 진입이 이제 시작되었다.


또한 LE 분야에 막대한 투자를 지난해 결정하며 생산라인 증설을 모두 마쳐놓았다. 시기적으로 LED 업황의 턴어라운드 시황 국면에 매우 절묘한 투자결정을 통해 올해 무지무지한 신규매출이 일어날 것으로 예정되어 있어 전년 대비 수천억 이상의 신규 실적의 추가될 것이 확실하다.


이만으로도 주가는 따블이 기록될 호재로 볼 수 있으며, LED 관련해서 세계최고 소재개발을 통한 독점적인 세계시장 점유율의 확대가 매년 지속될 것으로 보여 3년간 주가 박스 돌파 이후 추세적인 대상승이 예약되어 있는 종목임이 틀림없으니 수년간 주가 수익률 1위를 놓치지 않을 대박 힛트종목이 될 것이다.


이처럼 대박을 터뜨리는 급등의 요건을 모조리 갖추고 폭등의 시나리오를 이제 막 펼쳐 질 것으로 보이는바 올해뿐만 아니라 수년 치 수익도 한꺼번에 거둘 수 있는 운명적 대박 기회를 줄 상상초월의 폭등주가 될 것이다.


▶ 첫째, 스마트폰 핵심소재 종목 중 가장 저평가된 최고의 대박 힛트종목


삼성전자, 애플 등의 2분기 이후 엄청난 호실적이 전망된 가운데 이들 메이저 스마트기기 기업에 독점적인 공급자 지위를 점유하며 핵심소재를 납품하고 있는 동 종목은 전세계적으로 영업이익률이 매우 높은 1순위 부품 전문기업으로 이미 업계에선 명품 강소기업으로 불려지고 있다.


특히 지난해 이 회사가 개발한 세계유일의 원천특허는 아직까지도 경쟁자가 없이 세계1위의 기술로 진입 장벽을 원천봉쇄, 수백조 시장을 선점하며 하고 있는 최고의 기업이다.
그러나 현주가 수준은 2000원대에 머물고 있어 믿을 수 없이 싼 주가수준에 망연자실할 수밖에 없으며 무조건 쓸어 담아야 할 시점으로 대응해야 할 것이다.


▶ 둘째, 올해 실적 1,000% 폭증↑, 분기마다 사상최대 실적경신 기록 중!


세계시장을 주름잡을 삼성전자, 애플에 독점적으로 공급되고 있는 핵심부품의 원천기술 확보와 가격 독점력으로 전년 대비 실적신장이 수십배 이상 폭증될 것이 자명하다. 3년 만에 고성장 국면으로 진입하는 데에 이유가 다 있다!


국내 최초로 상용화될 제품이 이제 본격적으로 납품되기로 예정되어 있다. 이 재료가 아직 터지지도 않았다. 올해 실적은 분명 전년 대비 1000% 폭증할 것이 분명하다. 올해 2분기 실적은 이미 전년도 전체실적을 추월할 것이 확실시 되고 있다.


▶셋째, 3년간에 걸친 조직적인 세력의 집요한 매집의 결실이 이제 열리기 시작한다!


지난 3년간에 걸쳐 조직적인 세력들의 매집이 특정 주가 수준에서 장기간에 걸쳐져 이루어지다, 이제 마지막 저항가격을 살며시 돌파되었다. 다음주부터 무지막지만 돌격 앞으로 폭등만을 앞두고 있다. 대량 거래량 터지며 대세 상승이 시작될 것이다.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매수 후 직빵으로 수익이 창출될 수 있는 상승국면에 이미 진입이 되어 추세적인 대상승 장정에 돌입되었다. 정말로 이 종목을 절대 놓치질 말길 바란다! 그간의 모든 서러움과 한을 풀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될 것이다.


“김동환 소장”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888번 “김동환 소장”


▶ “스나이퍼 특별 무료 방송” 세력 매집종목 & 급등주 단기공략을 통한 수익 극대화!
그가 리딩하는 종목은?
http://www.airstock.com/


★오늘의 추천주★ 천만원이 1억으로 터질 급등 1순위 대박 바이오 종목!!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482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현대디지탈텍, 이지바이오, 멜파스, 누리플랜, 유라테크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