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천만원이 5억까지 터질! 극비 재료 보유한 新바이오 테마 대장주!

▶ 인류의 생명을 연장할 200조원 규모 신약 개발 완료!


▶ 메이저 세력 철통 매집! 오늘 오후 갑작스런 상한가는 폭등의 신호탄이다!


천만원으로 5억을 만들어줄 종목이 있다면 과연 그것은 어떤 종목인가?
필자가 산성피앤씨로 그것을 증명해 보인 이후, 젬벡스 1,000% 라는 경이적인 수익률로 다시 한 번 이를 각인 시킨 바 있다. 그것은 오직 모든 투자자의 로망이라 불리는 바이오 종목이었기에 가능한 것이다.


며칠 전, 여의도 증권가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간파하며, A급 정보통에게 수소문한 결과, 이제까지 바이오 관련주들의 기록을 싸그리 갈아치울 엄청난 종목이 도사리고 있음을 확인했다. 이번에 다급히 추천하는 이 종목은 종잣돈 백만원을 1억으로, 천만원을 10억으로 만들어줄 종목으로, 전문가들 사이에서 쉬쉬하며 최소한 5,000% 이상의 초급등 랠리를 펼칠 것으로 확신시 되고 있는 종목이다.


“미라클”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123번 “미라클”


동사가 이번에 발표를 목전에 두고 있는 신약이야 말로, 국내 메이저 제약사뿐 아니라 글로벌 제약사도 만들어내지 못한 진정한 블루오션으로 시장가치만 무려 수십조원으로 예상되는 만큼, 얼마나 수익률을 토해낼지 그 거대함은 소름이 끼칠 정도다. 아직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만큼 터지는대로 문닫고 줄상한가를 줄창 이어갈 것이 분명하므로 지금껏 단 한 번도 억대계좌를 거머쥔 적이 없다면 이번에야 말로 필사적으로 잡아야 한다.


게다가 미국 식품의약국 FDA 승인이라는 블록버스터급 대형호재가 임박한 상황으로 재료가 노출되기 전 발 빠른 매수에 가담해야 한다는 것을 잊어선 안 된다. 국내는 물론이고 세계시장을 강타할 이 최초 신약이 곧 출시되면 매출은 상상도 할 수 없을 정도로, 동종업계의 연간매출을 뛰어넘고도 남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 엄청난 신약 뒤에는 초대형 세력의 극비 매집이 완벽하게 뒷받침되어 있다는 점을 더 주목해야 한다. 이 세력은 과거 산성피앤씨 50배 초대형 랠리로 이끈 국내 최대 세력 군단으로, 이 종목 하나만을 위해 1년간 눈에 띄지 않게 절치부심 매집해 왔으며 이제 막 핸들링 가능할 정도로 물량을 확보했다. 물량테스트까지 마친 상황으로 신약 발표 뉴스가 나오자마자 그야말로 쩜 상한가가 시작될 것이다.


그것뿐 만이 아니다. 주가를 흥분 아니 광분으로 이끄는 무상증자가 임박했다는 상황이다. 넘치는 현금유보율을 바탕으로 곧 무상증자가 진행되면, 유통주식 증가로 거래량이 부쩍 늘어나면서 주가는 급등의 기폭제로 작용하게 될 것이다.


목표수익률 2,500%! 1천만원이 2억 5천이 될 명확한 이유 4가지!


첫째, 젬백스 1,000%를 단숨에 능가할 혁명적인 신약 개발 드디어 성공!


이번 신약은 그간 인류의 불치병으로 여겨졌던 3가지 분야를 모두 꿰뚫는 그야말로 인류의 생명을 연장할 엄청난 신약으로 젬백스의 췌장암 백신과는 비교 자체가 안 될 것이다. 국내 출시가 임박한 상황에서 미 FDA 승인까지 받으면 수십조원으로 추정되는 본 시장을 100% 독점하는 쾌거를 이뤄내는 것이다.


둘째, 시장가치만 수십조원! 글로벌 제약사도 못 만들어낸 진정한 블루오션!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수십조원으로 추정되는 본 시장은 국내 대형 제약사는 물론 글로벌 최대 제약사들도 만들어 내지 못한 진정한 블루오션이다. 본 신약의 출시는 바이오 업종에 동반 상승을 불러일으켰던 과거 황우석테마 그 이상의 급등이 시작될 것이며, 묻지마 급등이 지속되어 상한가가 진행되다 어느 순간 ‘투자경고’까지 지정될 정도로 무서운 급등이 시작될 것이다!


셋째, 무상증자 발표 임박. 급등의 촉매제가 생겨났다!


무상증자는 즉 단기 주가 급등, 장기로 기업의 재무구조의 긍정적 평가라는 요소로 작용해 100이면 100 무상증자를 진행한 회사는 하나 같이 급등을 하곤 했다. 동사는 넘치는 현금유보율을 바탕으로 곧 무상증자를 단행할 예정으로, 이 소식이 뉴스로 노출되기 전 반드시 선취매 해두기를 바란다.


넷째, 산성피앤씨 50배 끌어 올린 세력 이 종목에 올인했다!


세력이 작정하고 덤벼들었다. 무려 1년이 넘는 동안 저점에서 아무도 모르게 매집해 온 증거를 찾아냈다. 이번 세력의 목표는 단순히 100%, 200% 정도의 짧은 파동이 아닌, 산성피앤씨 50배 이상의 시세를 목표로 이 종목에 올인했다. 무지막지한 세력이기에 상한가 진행속도가 아찔할 것이다. 겁먹지 말고 매수해서 조용히 들고만 있으면 2,500% 수익을 그대로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런 엄청난 호재가 있는 종목에 대형세력이 매집했다는 정보까지 드렸는데도 매수를 안 한다면 과연 주식투자자로써 자격이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 뿐이다.


시간이 없다. ARS로 종목만 듣고 단 돈 100만원이라도 바로 매수하길 부탁 드린다!


 “미라클”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123번 “미라클”


★오늘의 추천주★ 전세계 50건 특허, 로열티 수입 폭증! 초특급 신약개발!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401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코데즈컴바인, 일신석재, 디피씨, LG전자, 진흥기업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