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50조원 시장 대박 터질 기적의 IT황제주!

장난이 아니다. 연일 대박 수익률이 터지고 있다. 이런 장에서 철저하게 소외되어 있다면 지금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한다. 올 1년 중, 아니 내년까지 지금과 같은 대박 수익률 장세가 다시 오기 힘들다. 이번 기회에 수년 치 수익을 한번에 잡지 못하면 또 몇 년간 땅을 치며 후회할 수 밖에 없다.


코스닥 시장의 거래 대금도 2년만에 3조원이 넘어가면서 시장의 모든 관심은 개별주로 집중되고 있다. 그렇다면 이제 전략은 자명하다. 그 동안 철저히 소외됐던 코스닥 개별주를 집중 공략하는 것이 대박 수익을 위한 필수 전략이다.


오늘 필자가 긴급하게, 이렇듯 강력하게 추천하는 것은 다 이유가 있다. 드디어 때가 오고 있다. 2차 전지에서 필수 재료를 전문 생산하는 업체다. 2차 전지 시장이 폭발적으로 커지고 있는지는 따로 말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수년 이내 50조원 이상 시장으로 폭증할 것이고,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의 소형 전지에서 올해 본격적으로 전기차가 출시되면 상상도 하지 못하는 큰 시장이 열린다.


올해 삼성과 LG가 80조원을 투자한다. 말이 80조원이지 1년 동안 풀리는 돈의 규모가 상상을 초월한다는 점이다. 이제 종목들 중 수혜를 받을 종목들은 눌림목 조차 주지 않고 계속 밀고 올라가는 흐름이 나올 것이다. 지금이 바로 그 눌림목으로 작년 젬백스 500%, 자티전자 400% 급등의 초기 국면과 너무나 흡사한 모습에 필자도 흥분을 감출 수 없다.


정말 소름 끼치는 사실은 기술력이다. 동사의 기술력은 삼성그룹까지 탐내는 엄청난 수준으로, 2차 전지 필수 재료 방법에 있어 관련 원천 특허를 이미 취득했다. 삼성그룹뿐 아니라 미국의 글로벌 자동차 업체와의 계약으로 실적은 이제 날개를 달고 날라갈 것이다. 여기에 작년부터 LG 그룹에까지 납품량이 급증하고 있다.


다시 한번 목이 터져라 강조하지만, 동사는 LG화학에 필수 재료를 납품하면서 앞으로 크라이슬러, 포드 등 초대형 글로벌 기업들의 파트너가 되기 일보 직전이다. 여기에 삼성 측에서도 동사에게 라인 증설을 긴급 요청하면서 본격적인 투자 회수기에 돌입하고 있다. 이에 따라 올해 실적은 작년 규모를 뛰어넘어 사상 최대 실적을 넘어설 것이 거의 확실시 된다.


이런 기가 막힌 종목을 세력들이 그냥 놔둘리 없다. 코스닥 시장의 랠리를 노리며 들어온 세력성 핫머니의 규모는 천차만별인데, 이 종목을 매집한 핫머니의 규모는 무지막지한 수준이다. 특히 한방에 정배열로 돌려놓을 정도의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하는데, 연초부터 매집세가 장난이 아니게 들어오고 있다.


이제는 더 이상 망설이지 말기 바란다. 지금까지 손실만 보고 있는 종목이 있다면, 무슨 일이 있어도 갈아타서 물량 확보에 나서는 것 만이 지금까지의 손실을 수익으로 바꿀 유일한 방법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주식 투자에서 큰 수익을 내는 기회는 많지 않다. 올해 최후의 폭등 종목이 될 수 있는 이 종목만큼은 절대 놓치지 말기 바란다.


첫째, 50조 시장 열린다! 시장 규모만 해도 대박이 나올 수 밖에 없다.


동사가 중요한 이유는 LCD 패널뿐 아니라 AMOLED 업황 회복에 따른 가장 큰 수혜를 받을 종목이다. 게다가 2차 전지라는 50조 시장이 열리면서 시장 규모만 해도 다른 어떤 종목과 비교할 수 없는 엄청난 종목이다. 작년 3분기부터 본격적으로 매출이 폭증하고 있고, 유보율이 1000%에 육박하는 안정적인 재무구조를 보유한 올 최대 폭등 기대주이다.


둘째, 삼성그룹, LG그룹 모두 목을 맨다! 긴급 라인 증설 요구!


삼성과 LG가 80조원에 달하는 투자를 결정한데는 다 이유가 있다. 지금이 가장 중요한 투자시기이며, 지금 글로벌 시장을 장악하지 못하면 미래가 없기 때문이다. 그런 삼성과 LG가 동사에 대해서 똑같이 긴급 라인 증설을 요구했다. 앞으로 수요가 얼마나 늘어날지 이 사실 하나로도 알 수 있다. 양 그룹에 대한 매출 폭증이 임박했다. 이제 주가의 흐름은 말하지 않아도 알 것이다.


셋째, 초대형 세력 매집완료! 일진디스플레이 500% 폭등했던 그 패턴 연속 출회!


동사를 매집한 세력은 손꼽히는 초대형 세력이다. 과거 기아차와 STX조선해양을 날려버릴 정도로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하는 세력이 이 종목을 매집했다는 점을 잊지 말기 바란다. 크게 한판 벌이겠다는 뜻으로, 솔직히 필자도 이 종목이 과연 어디까지 급등을 시킬지 예상도 못할 정도로 흥분되고 있다.


넷째, 올해 최고의 폭등 종목이 된다! 결사 매수 선언!


작년 누적 수익률 5000%를 넘겼다. 이제 올해 처음으로 결사 매수를 선언한다. 폭등 수익률의 정점을 찍을 화룡정점의 종목으로 자신있게 추천한다. 지금까지의 종목들과는 차원이 다른 종목이다. 다실 말하지만 필자가 실로 오랜만에 결사 매수를 부르짖고 있다. 지금 곧바로 매수에 들어가기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대우조선해양/동성하이켐/모헨즈/한세예스24홀딩스/루멘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헤럴드경제와 팍스넷이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