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트론바이오 또 상한가, 2차 후속주 폭발 전 긴급매수!

인트론바이오가 또 터졌다. 세력들의 엄청난 매집과 슈퍼박테리아 관련해 중대한 발표가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적극 매수하라 말씀드렸는데, 단 30분도 안되어 폭발해 버렸다.


그러나 오늘 추천할 종목은 인트론바이오와는 비교도 되지 않을, FPCB수혜 재료 하나를 가지고 무려 32배 날아간 인터플렉스 같은 종목이라 강조한다.


당신 인생에 있어 어쩌면 두번 다시 찾아오지 않을 엄청난 돈을 거머쥘 천재일우의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만큼은 신신당부 하건데, 이 종목을 확보하고 작은 변동에 놀라 폭등 수익을 놓치는 우를 범해서는 안될 것이며, 필자를 믿고 시세의 끝장까지 가져가야 할 종목이다.


작년말과 올해 초 톱텍과 후성을 저점에서 추천 드리면서 중간에 흔들리지 말고, 시세의 끝을 보라고 했던 것처럼 이번 종목 역시 수백% 이상은 가져가야 할 종목인데, 급등속도에 놀라 끝까지 버틸 자신이 없더라도 50~100% 수익은 반드시 꼭 챙기기 바란다.


정말 급박하다! 시간이 지체되면 지체될수록 매물이 말라서 얼마나 잡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 종목 잡을 수 있다면 손해 본 종목을 모두 팔아서라도 갈아타야 할 종목이다.


이 종목은 천신만고의 노력 끝에 찾은 상반기 최대의 돌풍주로, 대박을 터뜨리는 종목들의 특징을 모조리 갖추고 있는 초저평가라 하겠다. 특히 최근 기라성 같은 자회사 흡수합병에 따른 수조원대의 신규시장 확보는 물론, 전세계 디스플레이 시장의 혁명을 일으키며 종이 없는 세상을 가능하게 할 제품 개발 성공이 초읽기에 들어가며 대박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독보적인 종목이다.


더불어 천하의 삼성전자가 컨소시엄을 구성해 국책사업에 도전하게 되는데, 동사는 여기 핵심기술을 유일하게 보유한 동사의 실적 폭발은 당연할 것이고, 자칫 동사의 제품 공급부족으로 관련시장의 성장 속도가 둔화될까 우려 될 상황이라 시중의 거대자금이 현재 이 종목 하나로 급격하게 몰리고 있다.


여기에 더 소름이 돋는 것은, 저가주의 한계를 극복하고 영업이익이 폭증하며 저가주 역사상 최대 실적인 매출 5000억원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고, 조만간 획기적인 제품을 시판해 전세계 수 천조 시장을 위협할 것이 확실시 되고 있어, 외국인까지도 지분을 쓸어 담고 있는 상반기 최대의 돌풍주이다.


현재 천만 다행으로 이런 실적과 신사업 폭발에 대한 재료기대치가 주가에 전혀 반영이 안 된 상황에서 상위 1%의 정보력을 과시하는 주포 세력들만 마지막 물량을 더 확보하기 위해서 혈안이 되어 있는 상황이고, 특히 동사의 차트는 당장에라도 일을 낼 수 밖에 없는 급등 초기 패턴의 마지막 신호를 보내고 있는 것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 종목은 눈을 감고 매수해도 더 이상 빠질 데가 없는 대 바닥권의 종목이다. 특히가공할 특급재료까지 더해져 시장에 노출되면 바로 상한가로 문을 닫고 날아가는데 불과 5분이면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그렇다고 앞뒤 돌아보지 않고, 흥분해서 소위 말하는 “몰빵”을 하여 세력을 자극하는 일은 절대로 없어야 한다. 현시점 물량을 얼마나 확보하느냐가 관건이기 때문에, 세력이 눈치채지 못하게 철저하게 분할매수로 접근해서 물량을 확보하시기 바란다.


그 동안 수백%씩 급등한 종목들을 잡아놓고도 시세에 대한 확신이 없어, 세력에게 물량을 뺏기고 제대로 수익을 내지 못했던 경험이 있는 투자자라면 이번만큼은 이 종목에 모든 승부를 걸어야 할 것이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티케이케미칼/코데즈컴바인/쌍용정보통신/능률교육/TCC동양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헤럴드경제와 팍스넷이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