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5월 상한가 무더기로 쏟아져도 절대 매도금지!

급등주 발굴 최고수인 필자의 정보력을 총동원한 결과, 초특급 재료가 예정되어 있어 주가가 예민하게 반응하고 있는 폭등 임박주를 또 찾았다.


동사는 차세대 스마트폰, 태블릿PC, 스마트TV 등 가전제품과 최첨단 자동차, 건설분야에 없어서는 안될 세계 시장에서 단 하나뿐인 혁명적인 제품으로 전세계 시장을 독식중인 세계1위 기업으로써, 수 백배 성장 모멘텀까지 확보한 엄청난 호황에 진입한 상태에서, 글로벌기업의 필사적인 러브 콜을 받고 있는 고부가가치의 신화적인 블루오션 기업이다.


놀라운 것은, 딱 한 분기 영업이익이 한해 전체 영업이익 초과하는 괴력을 발휘 매 분기 사상최대 실적폭증하며, 본격적인 어닝 시즌을 맞이해 EPS만 적용하여도 현주가 수준에서 단기 200% 이상의 급등시세는 우습게 터질 것이 분명해 보인다.


소름 끼치는 것은, 최근 시장의 급등수익을 휩쓴 핫머니의 거대세력까지 집중적으로 몰리고 있어 한방 크게 터질 수밖에 없는 폭등 초읽기로 매수가 시급한 종목이다.


뒤늦게 기업가치와 재료에 깜짝 놀란 연기금까지 눈에 불을 켜고 달려들고 있으니, 이제 곧 매집 종료로 급등의 시그널과 함께 세력들이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밖에 없는 긴박한 상황이다.


호언장담하건데, 동사야 말로 한번 시세가 터져버리면 추격매수로도 못 잡을 폭등주로써, 지수 변동성과 무관하게 단 몇 주 만에 수년 치 수익을 한꺼번에 거둘 수 있는 엄청난 기회로 판단된다.


부디 필자를 믿고, 하늘이 두 쪽 나더라도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기를 바란다! 장황하게 설명할 시간이 없다. 시간이 지체되면 지체될수록 매물이 말라서 얼마나 잡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여의도 증권가가 발칵 뒤집어 질 가공할 폭등재료가 터지면, 여러분도 연신 브라보를 외치며 주체할 수 없는 수익을 맛보게 될 것이기에 물량 사수에 총력을 기울이시기 바란다.


세력들은 재료 노출될 때까지 절대 참지 않는다. 미리 엄청나게 대폭등을 시켜 버린다. 그리고 나서 사람들이 왜 급등하는지 우왕좌왕할 때는 이미 엄청나게 올라 있을 것이다. 서운하게 생각해도 할 수 없다. 이 종목을 매수만 하게 되면 팔자를 고치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이다.


첫째. 이 종목 하나로 올해 수익률 자체가 바뀐다! 올해 최후의 대박 급등 후보!


과거 500% 터진 씨앤케이, 젬백스, 250%의 베이직하우스, 한국콜마, 2주 만에 100% 터진 평산 등은 모두 잊기 바란다. 솔직히 오늘 이 종목을 추천하기 위해 그 사이 틈새를 채우기 위한 워밍업이었을 뿐이다. 동사의 폭등을 자신하는 필자는 급등 타이밍을 노리고 있었고 세력들의 움직임이 나오기 전 다른 종목으로 대신 수익을 내 드리고 있었던 것이다.


이제 이 종목이 터진다. 본게임의 폭등은 어디까지 일지 상상하는 그 이상임을 미리 밝혀둔다.

 
둘째. 국내 유일한 기술력 확보! 대기업 지분 투자까지!


동사의 기술력은 증시에서 오랜시간 물을 먹은 필자 조차도 깜짝 놀라는 수준이다. 국내에서 유일한 원천 기술을 확보하면서 IT뿐 아니라 태양광 등 신규사업이 무시무시한 속도로 수익을 내고 있다. 이미 국내 대기업이 지분투자를 통해서 아예 기술력 전체를 확보하려고 하고 있다. 증시 사상 유례없는 대형 호재가 터지는 것이다.


셋째. 1년 내내 준비된 대박주! 드디어 대형 사고 친다!


엄청난 재료가 있다. 필자가 밝힐까 말까 망설이고 망설이다 공개하는 종목이다. 기술관련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부터 수조원대에 이르는 투자 수혜를 받아냈다.


더 이상은 말 못한다. 이미 세력들의 매집은 이를 간파했다. 이 정도 정보력이면 단순 세력이 아니라 수 천%까지 날리는 한국 증시의 대표적인 큰손으로 보인다. 1년 내내 준비된 대물종목으로 이번에 시세 폭등으로 대형 사고 한번 제대로 칠 것이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코데즈컴바인/후성/국보디자인/한세예스24홀딩스/현대EP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헤럴드경제와 팍스넷이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