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EP 100%↑ 수익 감사! 후속 폭등임박주 지금 제시!

필자의 주력 포트 중에서 딱 한달만에 또 100%짜리 종목이 나왔다. 이번에 100% 수익이 나온 종목은 바로 현대EP로 정확히 4월11일 뉴스와 투자분석실을 통해 4800원 부근에서 편입하실 것을 말씀드렸고, 정확하게 따블 수익을 챙겼다.


그러나 현대EP 하나로 놀랄 필요는 없다. 올해 들어서만, 벌써 누적수익 1000%를 달성하고 있다. 1월6일 400% 폭발한 엔알디(4월5일 또 추천해 100%)를 시작으로 160% 터진 큐리어스, 현대EP 110%, 코다코 80%, 이화공영 100%, 한일사료, EG 등 수도 없다.


여기에 지금까지 급등세를 이어가고 있는 중기포트 종목 중 이지바이오, 와이지-원, 리노공업, 도이치모터스 그리고 수많은 IT와 자동차 관련주들까지 진면 상 모두 다 언급할 수 없을 정도다.


대략 초단기 대박포트와 중기포트가 이러한데 이 정도 보여드렸으면 이젠 필자가 추천하는 종목들은 크게 의심하지 않고 포트에 편입해 두어도 되지 않겠는가!


한두번도 아니고, 수도 없이 대박을 터뜨렸다라는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니라, 필자만이 가지고 있는 세력간파능력과 매수급소를 적절한 시기에 공략한 결과물이라는 것이다.


더 이상의 부연설명은 하지 않겠다. 필자는 금일 그 동안의 서러움을 말끔히 씻어내고 앞으로 2~3개월 동안주체할 수 없을 폭등랠리를 터트리며, 초대박 수익을 누리게 될 회심의 극비 대박재료주를 다급히 추천드리겠다.


이 종목 또한 장황하게 재료를 설명할 시간조차 없다.


일단 터졌다하면, 기본 100~200% 이상씩 폭등하는 암백신 치료 재료에다가, 시가총액의 10배 이상인 4000억대 대박재료까지 시장 전면에 노출되면 그 자리에서 물량없이 점상한가가 예상되고 있어 지금 당장 물량 사수에 총력을 펼쳐야 한다.


종목 노출의 우려로 자세히 설명할 수는 없다. 다만 천하의 국내외 글로벌 그룹사들이 이 회사의 세계 최고 기술력 하나에 경악하지 않을 수 없어 극비리에 제휴를 맺었으며, 이는 이 조그마한 벤처기업이 세계를 놀라게 할 최고의 기술력을 가지고 수십년간 대한민국을 먹여 살릴 기업이라는 것을 증명한 것이다.


게다가 이름만 대도 모두가 다 아는 세계 최대 다국적기업들이 이 기술에 대한 라이센스를 취득하기 위해 이 작은 바이오벤처 기업에 줄이어 방문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미국과 EU 특허취득에 성공해 수십년간 100억 달러의 세계시장을 독점하게 될 초석까지 만들었다.


특히 동사가 무려 2년 이상 공들여온 초대형 이벤트가 곧 시작될 것인데, 그 규모만 현 시가총액의 무려 10배인 4200억대 초대박 재료이다.


그렇다고 시가총액 400억대의 적자에 허덕이는 종목이라 판단하면 오산이다. 필자는 목에 칼이 들어오는 한이 있어도 적자기업(제대로 된 폭등재료를 보유했거나 정책테마주라 할지라도)에 작은 문제라도 있는 종목이라면 아예 취급조차 안한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번 재료는 이 종목의 체질을 한방에 바꿀 수 있는 재료이며, 10년에 한번 출몰할지조차 장담 못할 증권 역사에 한 획을 그을 수천% 대폭등도 가능할 것이 예상되는 점을 상기하길 바란다.


여기에 지금까지 무려 4개월간 치밀하게 매집해 온 세력들의 급등에너지는 정말이지 소름끼칠만큼 제대로 붙은 종목이며, 특히 호가공백까지 생기며 매물이 급속히 사라지고 있는 것이 포착되고 있다.


이렇게 되면 장 마감 전에 상한가로 말아올려, 내일부터 점상한가로 날아갈 수도 있는 긴박한 상황으로 보이기 때문에 오늘이 지나면 어쩌면 내일부터는 단 1주조차 물량도 못 잡을 수도 있다.


정말이지 온몸에 흥분과 전율의 기운이 감돌아 아무것도 할 수 없을 정도로 소름 끼치는 극비재료를 가지고 있는 이번 종목은 조만간 재료노출과 함께 시장 전면에 드러나는 순간에 1000%에는 만족 못할 극단적 폭등랠리가 터지면서 작년 말부터 한달만에 600% 폭발한 ‘코코’조차 순식간에 능가할 수 있을거라 판단된다.


마지막으로 한번 강조하지만, 이 종목을 얼마나 매수하느냐에 따라 부의 크기가 달라질 한방에 달라질 것이다. 주식투자로 한방에 인생을 바꿀 유일한 방법은 바로 이 종목밖에 없음을 반드시 명심하길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현대EP/시공테크/현대비앤지스틸/코데즈컴바인/조아제약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헤럴드경제와 팍스넷이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