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 인텔의 200조원 규모 차세대 프로젝트의 100% 수혜업체!

당장 오늘부터 상한가 랠리가 시작되어 3개월 내에 1,000% 이상 급등하는 종목이 있다면 여러분은 그 종목을 매수하겠는가? 이런 도발적인 질문에 모든 사람들은 그야말로 올인을 해서라도 매수 하겠다라고 대답할 것이다.


이러한 꿈이 현실이 될 종목을 정말 어렵게 찾아냈다. 여의도 상위 1% 극비 정보만을 다루는 OO회사에게 건내받은 리포트를 보고 정말 경악을 금할 수 없었다. 세계 반도체 1, 2위 기업인 삼성과 인텔의 차세대 프로젝트에 대한민국에서는 이 작은 회사가 유일하게 포함되어있다는 사실인 것이다.


이 차세대 프로젝트를 통해 창출될 시장은 단순히 몇조원 규모가 아니다. 반도체의 시프트를 의미하는 것으로 향후 수백조원 시장으로 변모할 것이며, 자연스레 동사는 어마어마한 수혜를 받을 것이 확실시되며, 현재 만원대의 주가는 조만간 10만원대를 훌쩍 넘을 것이며 곧 셀트리온을 제끼고 코스닥 대장주로 부각될 것이다.


“미라클”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123번 “미라클”


그렇다면 이 회사는 도대체 무엇이길래 이렇게 극찬부터 하는 것인가?


동사는 반도체 전공정 장비 전문 기업으로 공정 미세화 부분에 있어 이미 삼성전자 내 점유율이 50%에 달하고, 하이닉스 내 점유율이 사실상 독점 상태인 99%에 달하고 있다. 즉 삼성과 하이닉스 반도체의 쌍두마차의 행진에 있어서 필수적인 부품을 공급하는 회사이다.


영업실적은 가히 경악할 만한 수준인데, 올해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한참 넘어선 역대 최고 기록을 세웠을 뿐 아니라 올해 실적 역시 전년대비 200~300%는 훌쩍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그야말로 ‘슈퍼 어닝서프라이즈’의 연속인 셈이다.


PER은 6~7배 수준으로 글로벌 경쟁사 대비 50~60% 저평가 상태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업종 평균 PER만 제공받는다 하더라도 현 주가대비 200% 이상 올라와야 하는 상황인 것이다.


ROE가 무려 40%가 넘고 부채가 30%에 불과하며 현금유보율이 수천%에 달하는 알짜배기 초우량한 중소기업임으로 단기 주가 폭등을 일으키는 무상증자 이벤트가 곧 있을 예정이다.


앞서 언급한 차세대 프로젝트가 없더라도 동사는 미래가 창창한 대한민국의 보배와 같은 회사이지만, 수백조원에 가까운 본 프로젝트에 시동이 걸린다면 주가의 폭등 속도는 점차 가속이 붙어 나중에는 걷잡을 수 있는 상황까지 치고 올라갈 것이다.


지금이야 말로 이 회사를 잡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 것이다. 본 프로젝트가 공식적으로 발표 나오는 순간 2~3분만에 그대로 상한가로 진입할 것이 확실시 되며, 그 이후 한 2주간은 잡을래야 잡을 수 없는 극단적인 ‘점상랠리’가 시작될 것이기 때문이다.


동사의 핵심 매수 포인트 3가지 요약 제시!


첫째, 시장 규모만 200조원! 삼성과 인텔의 차세대 반도체 프로젝트 극비 진행 첩보


반도체의 패러다임이 변경된다. 전세계 반도체의 두 공룡 삼성과 인텔이 새롭게 진행하는 프로젝트에 동사의 이름이 거론되었다. 아니 핵심 역할을 맞게 되었다. 이에 따른 수혜는 가히 폭발적일 것이며, 조심스럽게 현 주가 대비 10배 즉 1000%의 급등까지도 예상되는 바이다. 그 만큼 아니 그 이상 실적이 증가할 것이기 때문이다.


둘째, 슈퍼 어닝서프라이즈! 사상 최대 실적은 계속된다!


삼성과 하이닉스를 통해 밀려드는 주문 통에 공장을 24시간 풀가동해도 쏟아지는 수요를 맞출 수 없는 상황이다. 즉 사상 최대 호황을 맞으며, 실적은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매 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 실적 대비 예상 PER은 동종업체 대비 50~60% 저평가된 PER 6배 정도에 불과할 것으로 예상된다.


셋째, 메이저 세력, 2,000% 목표수익률로 6개월간 대규모 매집 완료


잡았다 하면 수백%가 아닌 수천%까지 무차별적 급등세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거대 메이저 세력이 동사의 목표수익률로 2,000%를 잡고 장기간 매집했으며, 최근 그 매집이 거의 다 완료된 상황이다. 여기에 최근 자문형 랩어카운트까지 뒤 늦게 그 매집에 가세하고 있으니, 이제 미풍만 불어와도 곧 바로 훨훨 타오를 절대절명의 상황에 도달했다. 당장 오늘부터 상한가 랠리가 시작될 수 있다는 점만 반드시 확인해두기 바란다.


추천 글을 작성하면서 과거 젬백스를 바닥권에서 추천했을 때, 그 이상으로 온몸에 전율이 느껴지는 상황이다. 정말 이 종목이야 말로 올인을 해도 아쉽지 않을 그런 종목이다. 그저 그런 종목들 모두 정리하고 필자를 따라 오직 이 종목 하나만 잘 잡아서 여러분들도 억대계좌 달성에 꼭 성공하길 기원한다.


 “미라클”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123번 “미라클”


★오늘의 추천주★ “삼성과 초대형 극비 프로젝트!” 5월 급등 1순위 기업!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275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하이트론, 서한, 윈스테크넷, 홈센타, 에스코넥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