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클리블랜드 스타’ 추신수, 발과 재치로 대역전드라마
미국프로야구서 활약중인 한국계 메이저리거가 각각 빠른 발과 방망이로 자기팀 ‘역전드라마’의 주역이 됐다.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의 추신수(29)는 빠른 발을 앞세운 과감한 주루 플레이로 역전극을 그려냈다. 추신수는 2일(한국시간)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의 프로그레시브필드에서 열린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와의 홈경기에서 8회, 홈으로 쇄도하는 허슬 플레이로 동점을 만들었다. 특히 추신수는 이날 홈을 가로 막았던 디트로이트 포수 알렉스 아빌라의 다리 사이로 발을 밀어 넣는 묘기를 부리며 점수를 얻었다. 이날 경기 성적은 4타수 1안타. 지난달 24일 미네소타와의 경기부터 8경기 연속 안타를 때린 추신수는 타율 0.250을 유지했다.

추신수의 허슬 플레이로 동점을 만들어낸 클리블랜드는 5-4로 디트로이트의 추격을 따돌리고 최근 6연승과 함께 홈 13연승을 구가했다.

LA 에인절스의 한국계 포수 최현(23ㆍ미국명 행크 콩거)은 방망이로 역전극의 발판을 마련했다. 


최현은 2일 탬파베이전에 7번 타자로 출전, 0-5로 끌려가던 2회 우측 펜스를 넘어가는 솔로 아치를 그리고 추격에 불을 댕겼다. 시즌 3호 홈런. 지난달 17일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경기 이후 보름 만에 나온 홈런으로 최현은 시즌 타점을 10개로 늘렸다. 이날 4타수1안타를 때린 최현은 타율 0.271을 기록했다. 에인절스는 6-5로 역전승을 거뒀다.

김재현 기자/madpe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