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탈리아 미각을 만나다’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Courtyard by Marriott Seoul Times Square)가 1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두 달간 이탈리아의 미각을 선사한다.

호텔 내 모모카페에서 ‘쿠치나 이탈리아나(Cucina Italiana)’ 프로모션(2만9000원)을 진행하는 것. 이번 프로모션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마련되는 점심 시간에 진행되는데, 이탈리안 파스타와 리조또, 피자 중 한 가지 선택이 가능한 메인요리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샐러드 뷔페, 디저트로 구성됐다.

총 15가지 종류의 파스타와 피자, 리조또가 준비된다. 파스타 메뉴로는 디마레, 까르보나라, 알프레도 페투치네, 바질 페스토 펜네 파스타, 봉골레 링귀니 파스타가 있으며, 바질페스토 리조또, 샤프론 리조또, 크림소스 리조또, 해산물 리조또, 오징어 먹물 리조또의 리조또 메뉴와, 참나무 화덕에서 구운 토마토ㆍ가지ㆍ아스파라거스 피자, 모둠 버섯피자, 연어피자, 페페로니 피자, 깔쪼네 수플레 피자까지 총 다섯 가지 종류의 피자가 준비된다.

오징어 먹물 리조또는 오징어와 마늘, 페페론치노가 함께 조리돼 매콤한 풍미를 자랑한다. 타우린이 풍부해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 효과가 있고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인 오징어 먹물에 비타민A가 풍부한 토마토가 함께 어우러져 영양면에서도 손색이 없다는 게 호텔 측 설명이다.

생김새가 독특한 깔조네 수플레 피자도 맛볼 수 있다. 피자의 본고장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탄생한 피자로, 피자 도우 사이에 본네스햄과 시금치, 모짜렐라 치즈, 크림소스를 넣어 반으로 접은 뒤 반달 모양으로 구워낸 피자다. 일반적인 피자와 달리 반으로 접어서 구워 부풀어오른 모습이 더욱 먹음직스럽고, 접힌 도우 사이에 재료의 풍미가 그대로 남아 있어 더욱 특별한 피자다.

모모카페의 오승우 수석 주방장은 “이번 쿠치나 이탈리아나 프로모션은 이탈리아의 가장 유명하고 인기있는 메뉴들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것” 이라면서 “토마토를 많이 사용하는 이탈리아 남부의 피자 요리, 농업이 발달한 이탈리아 북부의 리조또 요리, 그리고 이탈리아 전역의 특징적인 파스타 요리를 통해 이탈리아의 미각을 한껏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전했다. (문의 02-2638-3081~3084)

<임희윤 기자 @limisglue> im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