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美 FDA 승인임박!” 줄 상한가 몰아칠 바이오 초대박주!
투자자들이 요즘 쌍수 들고 환호하고 있는 시점이다. 그것은 바로 바이오 종목이 연일 수익률을 쏟아내고 있기 때문이다. 연초에는 무조건 바이오 종목을 공략해야 한다는 것이 모든 전문가들의 공통적인 견해이며 현명한 투자자라면 이미 알고 있는 사실이다.

1분기의 끝을 향한 지금, 오랜 전문가 생활로 이제 진짜배기 바이오 종목이 등장할 것이라는 예상에 걸맞게 역시나 초특급 종목을 입수하였다. 강남과 여의도의 증권가 분위기가 뒤숭숭한 이유를 정보통을 통해 알아본 결과, 그것은 바로 5,000%의 어마어마한 수익을 올린 산성피앤씨를 충분히 따돌리고도 남을 바이오 종목이기 때문이었다.

안정성과 호재거리 그리고 세력들의 미친듯한 매집까지 모든 필요충분을 갖춘 이 종목이야 말로 오랜 전문가 생활로 다져온 필자의 냉철한 분석 끝에 내린 결론은 바로 40연상! 이것뿐이다.

“미라클”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123번 “미라클”

초급등의 에너지를 강력하게 응축한 이 종목이야 말로 2011년의 모든 수익률을 결정짓고도 남을 단 한 번의 기회임을 절대 잊어서는 안되며,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지칠 줄 모르는 쩜상 랠리의 짜릿함을 맛 본 적이 없는 투자자라면 이번에야 말로 반드시 잡아야 한다.

▶ 미국 FDA 전격 승인! 20조원 시장을 100% 선점할 엄청난 찬스!

이렇게 확신할 수 있는 이유가 있다. 우선, 정부 국책과제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으며, 미국에서 특허를 취득했을 뿐만 아니라 미국 FDA와 유럽의약품기구의 승인까지 완료되었다는 사실까지 더해져 바이오 관련주로서는 유래 없는 전폭적인 지원을 받고 있다는 사실이다.

바이오관련주야 말로, 개발 성과 보다 더 중요한 것이 얼마나 뒷심을 받고 있느냐인데, 이렇게 대놓고 밀어주고 있다니 이보다 더 좋은 호재가 어디 있겠는가?

▶ 글로벌 특허 100개 이상! → 로열티만 매년 5,000억!

그럼, 도대체 왜 정부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가? 그것은 바로 글로벌 특허만 무려 100여개를 보유하며 동종업계 최고로 인정받는 동사가 이번에 발표를 목전에 두고 있는 신약이 그 이유이다. 100개의 회사가 신약 개발을 시도했을 때 단 1개사만 성공할 수 있다는 그야말로 성공률 1%의 대박의 꽃을 피울 것으로 시장에서 이미 공공연한 핫이슈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신약이 선점하게 되는 시장은, 국내 메이저 제약사마저도 눈독을 들이고 있는 진정한 블루오션으로 시장가치만 무려 수십조원으로 예상되는 만큼, 얼마나 수익률을 토해낼지 그 거대함은 실로 어마어마할 것임이 분명하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 종목이 업계의 파란을 일으킬 것이라는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있다.

바로 증권가의 숨은 메이져라 불리는 세력이 무려 2년간의 공을 들인 극비 프로젝트라는 점까지 포착해냈다. 이들의 무자비한 초대형 수익률 만들기는 이미 명성이 자자할 정도로 정평이 나있는 만큼 모든 매집이 끝나고 신호대기인 지금 상황에서는 단 한 주라도 더 손에 넣어야 엄청난 수익률을 확보할 수 있음을 기억해야 한다.

▶ 첫째, 노인성 질환을 원천 차단할 절대 절명의 신약 극비 개발 완료!

시장 규모만 200조원으로 추산되는 골다공증, 류마티스 치료제를 바닥부터 완전히 바꿔놓을 극비 신약 개발에 성공하였다. 본 임상 성공이 확정적으로, 곧 출시될 이 신약은 전세계 바이오 업계를 뒤엎을 세기의 신약이 될 것이 확실시 되는 가운데, 이미 글로벌 제약사들의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 둘째, 로열티만 수천억 확보! 올해부터 실적에 적용된다.

극비 입수한 정보에 의하면, 동사의 시가총액은 400억에 불과한 작은 회사인데, 올해 확정되는 로열티가 무려 5000억원에 이른다. 이 로열티가 올해부터 실적에 계산된다고 하는데, 이 사실이 시장에 노출된다면 최소한 로열티 금액만큼은 시가총액이 올라갈 것으로 예상되며, 즉 주가는 현재가에서 10배 이상 자연스럽게 급등할 수 밖에 없다는 것이다.

▶ 셋째, 글로벌 특허만 무려 100여개! 완벽한 특허로 동사의 기술 원천차단!

미국, 유럽 등 선진국에서 동사의 신약 기술로 획득한 특허권만 무려 100여건이 넘는 상황이다. 전세계가 동사의 신약에 대해 경의를 표하는 상황으로 어떠한 유사 신약이 나온다해도 동사의 특허를 침범할 수 없는바, 수백조원으로 예상되는 본 시장을 100% 완전 독점할 것으로 예상된다.

▶ 넷째, 젬백스 끌어 올린 세력이 동사를 2년간 조용히 매집했다!

세력이 작정하고 덤벼들었다. 무려 2년이 넘는 동안 저점에서 아무도 모르게 매집해 온 증거를 찾아냈다. 이번 세력의 목표는 단순히 100%, 200% 정도의 짧은 파동이 아닌, 산성피앤씨 50배 이상의 시세를 목표로 이 종목에 올인했다. 무지막지한 세력이기에 상한가 진행속도가 아찔할 것이다. 겁먹지 말고 매수해서 조용히 들고만 있으면 2,500% 수익을 그대로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미라클”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123번 “미라클”

★오늘의 추천주★ 본격 어닝시즌, 순이익 1,200% 폭증한 실적대박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142

“시골마법사 무료 공개 방송!” 세력매집 급등주 선취매의 마법에 빠져보자!

http://www.airstock.com/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SK C&C, 자연과환경, 인피니트헬스케어, 한일이화, 서원인텍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