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식품업계 맛있는 경품 이벤트 쏟아진다
롯데제과 리모델링 비용 제공
식품업계에 소비자 경품행사가 러시다. 봄 나들이철에 맞춰 자전거를 경품으로 나줘주는 퀴즈 이벤트가 등장했고, 소비자의 에피소드와 함께 사진을 올리는 이색적인 행사도 인기다. 자사 제품을 추천하면 한 달간 해당 상품을 무료 제공하는 공짜 이벤트도 있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제과는 오는 5월 20일까지 ‘몽쉘’ 출시 20주년 기념 ‘꿈을 이루어드립니다’ 온라인 경품 행사를 벌인다. 1등(1명)에겐 주택 리모델링 비용 3000만원을, 2등(2명)은 100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세트를, 4명의 주부에겐 각 500만원을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건강검진권, 백화점상품권, 학생 해외연수비 1000만원(4명), 어학학습비 200만원(10명) 등도 나눠준다.

한국야쿠르트도 오는 30일까지 발효유 R&B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R&B 제품이 필요한 지인의 연락처와 추천 사유를 적어 R&B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이 회사는 매주 추첨을 통해 추천인과 지인 200쌍(총 400명)에게 4주간 R&B 제품 20개를 배달해준다.

한국코카콜라는 5월 13일까지 ‘함께 나누고 싶은 나만의 특별한 음악이야기, MY MUSIC STORY VOL.1’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코카콜라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사연과 사진, 관련된 음악 동영상 등을 올리면 된다. 매주 추천을 많이 받은 1명(총 8명)을 뽑아 ‘네이버 MP3 150곡 다운로드 이용권’을 증정한다.

선진은 선진포크 구매 인증샷과 황사에 얽힌 사연을 요리 카페 ‘해뜨는 마을(cafe.naver.com/sjpork)’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20만원짜리 공기청정기와 선진포크 세트, 황사마스크 등을 선물한다.

최남주 기자/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