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안정성 확보된 급등 1순위 바이오주” 단 5분이면 상한가 직행!

1억을 10억으로 바꿀 절호의 기회가 찾아왔다면 믿겠는가? 그것은 바로 모든 투자자들의 로망이라 불리는 바이오주이기에 충분히 가능한 일이다. 이미 필자는 연초에 한 해의 모든 수익률을 완성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으로 날카로운 분석 끝에, 젬백스 1,000%↑, 보령메디앙스 500%↑ 의 엄청난 수익률을 올린 바 있다.


그러나, 2011년 오직 단 한 번! 수익률 기록에 방점을 찍을 종목은 따로 있다!


필자와 수 차례 초고수익률 기록을 경신하며 파트너쉽을 갖추고 있는 여의도 정보통의 A급 대외비에 의하면, 이 종목이야 말로 산성피앤씨의 50배를 단숨에 뛰어넘을 초대박 재료주로써 이미 증권가의 관계자들뿐 아니라 필자와 같은 필드에 있는 전문가들 또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종목이다.


“천지개벽”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345번 “천지개벽”


▶ AIDS와 슈퍼바이러스 등 인류의 불치병을 모두 잡을 회심의 신약 개발 성공!


이 종목은 여타 바이오 종목과는 차원이 틀린 진정한 바이오 종목으로 100개의 회사가 신약 개발을 시도했을 때 단 1개사만 성공할 수 있다는 그야말로 성공률 1% 대박의 꽃을 곧 피울 회사이다. 미국의 빌게이츠 재단이 이 연구비의 무상지원을 검토 중인 단계라는 엄청난 호재가 있는 이 종목은 대내외적으로 세계적인 이슈를 터뜨릴 것이 틀림없다.


그야말로, 공식적인 뉴스가 나오는대로 바로 문닫고 상한가로 미친 듯이 질주할 것임은 불 보듯 뻔한 일인 것이다. 이제껏 단 한 번도 초급등랠리의 대박 수익을 맛본 적이 없는 투자자라면 긴장해야 한다. 이번 기회는 무슨 일이 있어도 놓쳐서는 안 되는 것이다.


▶ 안정성이 확보된 급등 1순위 바이오 종목이다!


그리고 또 하나, 무엇보다 바이오주에 접근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안정성인데, 이 종목은 전년대비 매출이 200% 이상 상승했을 뿐만 아니라 매출이 무려 1000억에 육박하는 그야말로 안정적인 매출을 지속해오고 있다는 점은 여타 바이오 업계와는 완전히 틀린 양상이다라고 설명할 수 있다. 그야말로, 안정성이 확보된 급등 1순위 바이오 종목이다! 모든 투자의 기본은 안정성이 뒷받침이 되어야 날개를 달고 훨훨 날아갈 수 있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게다가, 또 하나 중요한 것은,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A급 재료만을 잡으며 최근 급등수익을 휩쓴 핫머니의 거대세력까지 집중적으로 몰리고 있어, 크게 한방 터질 수밖에 없는 폭등 초읽기로 매수가 시급한 시점이라는 점이다. 뒤늦게 기업가치와 재료에 깜짝 놀란 외인까지 눈에 불을 켜고 달려들고 있으니, 이제 곧 매집 종료로 급등의 시그널과 함께 세력들이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밖에 없는 폭등초읽기이다.


이제, 카운트다운은 시작되었다! 이제 과연 얼마나 잡아서 얼마나 불리느냐가 관건인 것이다!


[첫째, 젬백스 1,000%를 단숨에 능가할 혁명적인 에이즈 백신 개발 드디어 성공!]


그간 인류의 불치병이었던 에이즈를 예방할 수 있는 엄청난 백신 개발에 성공했다! 그야말로 인류의 생명을 연장할 엄청난 신약으로 젬백스의 췌장암 백신과는 비교 자체가 안 될 것이다. 전세계가 동사의 임상결과를 숨죽이며 지켜보고 있는 상황으로 동사의 성공은 인류에게 큰 영광으로 기억될 것이다.


[둘째, 시장가치만 수십조 원! 글로벌 제약사도 못 만들어낸 진정한 블루오션!]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수십조원으로 추정되는 본 시장은 국내 대형 제약사는 물론 글로벌 최대 제약사들도 만들어 내지 못한 진정한 블루오션이다. 본 신약의 출시는 바이오 업종에 동반 상승을 불러일으켰던 과거 황우석 테마 그 이상의 급등이 시작될 것이며, 묻지마 급등이 지속되어 상한가가 진행되다 어느 순간 ‘투자경고’까지 지정될 정도로 무서운 급등이 시작될 것이다!


[셋째, 글로벌 특허만 무려 100 여 개! 완벽한 특허로 동사의 기술 원천 차단!]


미국, 유럽, 호주 등 선진국에서 동사의 신약 기술로 획득한 특허권만 무려 100여건이 넘는 상황이다. 전세계가 동사의 신약에 대해 경의를 표하는 상황으로 어떠한 유사 신약이 나온다해도 동사의 특허를 침범할 수 없는바, 수백조원으로 예상되는 본 시장을 100% 완전 독점할 것으로 예상된다.


[넷째, 산성피앤씨 50배 끌어 올린 세력 이 종목에 올인 했다!]


세력이 작정하고 덤벼들었다. 무려 1년이 넘는 동안 저점에서 아무도 모르게 매집 해 온 증거를 찾아냈다. 이번 세력의 목표는 단순히 100%, 200% 정도의 짧은 파동이 아닌, 산성피앤씨 50배 이상의 시세를 목표로 이 종목에 올인 했다. 무지막지한 세력이기에 상한가 진행속도가 아찔할 것이다. 겁먹지 말고 매수해서 조용히 들고만 있으면 2,500% 수익을 그대로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천지개벽”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345번 “천지개벽”


★오늘의 추천주★ “극비신약 개발 + 세력 매집” 1,000% 급등 가능한 바이오 종목!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103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한국타이어, 코스모화학, 와이지-원, 온세텔레콤, 대덕전자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