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긴급, 하늘이 두쪽나도 이 종목만큼은 절대 놓쳐선 안된다!

오늘 강력하게 추천할 종목은 “태양광 핵심장비 개발 + 정부정책 최대 수혜주 + 실적 폭증 + 강력한 세력 매집 + 매머드급 재료”이라는 급등의 필수 요건을 모두 갖춘 종목이다. 특히 동사의 주가 위치는 대세 급등 파동이 임박한 위치로 이 맥점만은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최고의 기회임을 잊어서는 안 된다.


더욱 중요한건 일본 원전 폭발 이후 관련 수혜 회사들이 한차례 급등을 하였는데, 태양광 관련 회사의 가치가 아직 부각되지 않은 채 세력들의 매집이 오랜 기간 진행되어 왔는데, 사명변경과 함께 시장에 관심이 폭발적으로 집중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폭등이 임박해 있다고 판단되어 서둘러 추천한다.


이 종목을 분석하면 할수록 이 회사의 매력에 빠져 전문가 위치를 망각하게 할 정도로 매수유혹을 느낄 만큼 평생 한번 느껴 볼까 말까 한 흥분과 전율을 경험케 한 종목이기 때문에, 이러한 인생역전의 초대형 급등랠리 임박종목을 찾게 해준 하늘에 감사할 따름이다.


또한 시장을 뒤엎을 만한 “지분가치 부각 + 태양광 핵심 신기술 개발”이라는 매머드급 재료가 연이어 터질 예정이어서, 만일 이번 주에 언론에 노출될 경우 급속도로 매기가 집중되어 단기 대박은 쉽게 올라갈 것이 불 보듯 뻔하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놓친다면 평생에 한이 맺히도록 후회를 남길 것이다.


며칠간 이 종목을 분석하면서 지금까지 어느 종목에서도 느끼지 못했던 경이로운 전율을 경험하였고, 이처럼 완벽한 급등조건을 갖춘 종목은 십수년간 전문가 생활을 하면서 경험해 보지 못 한 터라 벅찬 흥분감을 주체하기가 힘들 정도다.


이젠 정말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다. 그 동안의 근심과 걱정을 한방에 씻겨줄 최고의 명품주가 될 것임을 확신하며, 절대 이번만큼은 조그마한 수익에 연연하지 말기를 간절히 바라며, 동사의 거침없는 급등랠리에 동참해 보시기 바란다.


첫째, 태양광 테마의 숨겨진 수혜주이자 핵심장비 개발 호재!


태양광의 성능을 획기적으로 개선시킬 기술을 개발된 상태다. 일부 태양광 테마주들이 시장에서 득세하고 있지만 좀 더 면밀히 시장을 분석한다면 동사가 실질적인 태양광 핵심업체로 발돋움하고 있지만 소외된 진정한 대장주임을 명심해야 한다.


둘째, 메머드급 극비재료 공개!


기업의 내용 자체를 바꿔 버리고 수십조원의 글로벌 태양광 시장을 호령하게 될 것인데, 여기에 초특급 재료들까지 예정되어 있어 급등할만한 분명한 이유로 무장한 현 장세의 유일한 수천원대 대박주이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대유신소재/현대EP/JYP Ent./케이피케미칼/한솔인티큐브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