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늘 마지막! 놓치면 줄상한가 쳐다만 볼 종목 나왔다!

필자의 주식인생에 잊지 못할 소중한 경험이 있다.


IMF로 국내 위기감이 절정이었던 1998년 전세계 인터넷 혁명이 가져다 준 충격은 그야말로 둔치로 머리를 얻어맞은 기분이었을 정도다. 당시 인터넷 기술주로 새롬기술과 업계 1위 종목이었던 NHN이 단숨에 50~60배 폭등을 연출했는데, 필자가 본격적으로 주식시장에 입문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


시간이 지나 2003년도 전 세계가 석유자원 고갈에 대한 위기를 직시하고 대체에너지 바람이 불면서 신 재생 에너지 혁명이 불어 닥쳤고 이로 인해 동양제철화학, 지금의 OCI(010060)가 30배 폭등한 것은 어쩌면 필연이라 하겠다.


그런데, 아무래도 이번 상반기 내에 이런 역사적 급등을 보여줄 종목탄생이 예고되고 있어 너무나 기대된다!


현재 시장은 일본발 악재에 대한 충격이 점차 수그러들면서 투자심리가 회복되고 있는 가운데, 대략 3주 전에 쏙 들어갔던 이슈들이 슬그머니 머리를 내밀고 있다. 단적으로 2012년 국회의원총선과 11월에 있을 대선 행보에 있어 박근혜 관련 새로운 급등주를 소개하고자 한다.


2007년 당시 대선관련주로 삼호개발 9배, 이화공영 30배 같은 종목들이 터져 나와 줬는데, 유력한 대통령 후보와 관련된 공약 및 정책관련 종목들은 수십 배까지 터져 나오는 종목이 꼭 탄생되기 마련이다.


즉, 수십 배까지 폭등할 수 있는 종목 탄생이 몇 년 만에 찾아왔다고 할 수 있는데, 이번 기회를 놓치면 소위 수십 배 급등할 수 있는 종목 잡는 일은 평생 있을 수 없다는 각오로 임하고 있다.


특히, 오늘 종목은 2004년도에 보여준 줄기세포 관련 50배 터진 산성피앤씨를 연상케 하는데, 박근혜 정책관련 수혜가 얽히며 조만간 폭등의 도가니로 몰고 갈 수도 있는 강력한 종목이라 판단된다.


혹여 저출산 복지정책으로 터져준 아가방컴퍼니, 보령메디앙스 등 이미 시장에 밝혀진 관련종목들로 생각해선 곤란하다. 또한, 인맥과 동문을 포함한 ‘사람’관련 수혜주들은 애초에 시장에서 증시분석가들이 완전 마스터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논외로 벗어난 지 오래다.


그리고, 그냥 스치듯 지나가는 박근혜 행보 일정에 따라 들쑥날쑥 상한가 한두방에 그치는 평창올림픽 관련 종목도 아니다.


항상 강조하지만, 시장에 이미 알려진 재료로는 절대 대박 날 수 없기 때문에, 이런 종목들로는 승부를 걸 수가 없다. 이미 필자와 같은 선견지명이 있는 분들은 지금 이 종목에 편입해 세력들의 무지막지한 싹쓸이 매집과정에서 발생하는 온갖 풍파를 견디며 세력과 함께 물량을 확보하고 있다.


차트 흐름상 악성매물대를 흔들고 다시 매집하는 과정을 반복하며 이제 막바지 매집이 완료되는 시점이기에 날리면 어디까지 날릴 지 모를 정도로 시원스런 고공행진이 예상된다. 즉, 이런 극비세력종목은 터지기 전 하루 이틀 한산한 거래량과 함께 조용한 침묵이 흐르는데, 이게 마지막 매수 찬스구간이 된다.


이런 시그널이 나오면 필자의 경험상 여지없이 하루 이틀 내로 주가는 터져줬다. 만일, 이화공영 30배처럼 소위 대박 한번 터지고 싶다면, 지금 이 순간 모든 열정을 이 종목 하나에 쏟아 붓길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미래산업/아가방컴퍼니/신우/바이넥스/코엔텍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