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장 정확한 야구 정보 ‘OSEN 스카우팅 노트북’출간
프로야구에 대한 가장 정확하고 세밀한 정보를 담은 프로야구 지침서 ‘OSEN 스카우팅 노트북’이 출간됐다.

지난 2007년 첫 선을 보인 ‘OSEN 스카우팅 노트북’은 1, 2군 등록선수 전원을 소개한 프로야구 지침서로. 프로야구 올 시즌 등록 선수 전원에 대한 평가 및 상세 프로필을 게재한 유일한 가이드북이다. 또한 한국야구위원회(KBO)의 인증을 받은 국내 프로야구 선수 가이드북 중에 가장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책이기도 하다.

스카우팅 노트북에는 1, 2군 등록 선수 전원의 지난 시즌 활약 총평, 공수에 걸친 장단점 분석, 올 시즌 예상평, 그리고 연도별 연봉을 포함한 상세한 프로필 등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돼 있다. 특히 올해 가이드북에는 선수들의 국가대표 경력 및 부상 전력까지 추가돼 독자들에게 한층 진일보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한국 야구 최고 해설가인 허구연 MBC 해설위원의 날카로운 분석과 예상평 역시 야구팬들의 식견을 넓혀준다.

구입 신청은 OSEN 홈페이지(www.osen.co.kr)와 전화(02-514-6257~8) 로 하면 되며 판매가격은 권당 1만 2000원(배송비 포함) 이다.

<김재현 기자 @madpen100> madpe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