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플라자>
○…던롭코리아(대표 홍순성)는 비거리 증대를 원하는 일반 아마골퍼를 위한 젝시오 슈퍼XD 플러스볼을 새롭게 출시한다.
젝시오 슈퍼XD 플러스는 젝시오볼 중 최대 관성모멘트로 사이드 스핀을 줄여 뛰어난 방향성과 비거리를 실현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볼의 미드층에 금속 소재인 텅스텐의 첨가율을 기존 모델보다 7% 더 배합해 최대의 관성모멘트 구현이 가능해졌다. 옐로, 오렌지, 블루, 핑크 등 총 4가지 다양한 색상이 있으며 화이트 볼은 4월 출시 예정이다. 8만6000원

○…코브라-푸마골프가 신제품 S3 아이언을 출시했다.
롱 아이언(3∼6번)은 캐비티백, 쇼트 아이언(7번∼피칭웨지)은 머슬백으로 구성됐으며 빛 반사를 줄이도록 마감처리됐다. 경량샤프트는 140만원, 다이나믹 샤프트는 145만원, 프로젝트 플라이티드 샤프트는 155만원에 판매한다.
코브라-푸마골프는 또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에서 리키 파울러가 신는 셀 퓨전 골프화를 함께 출시했다. 26만9000원

○…PRGR 한국지점은 J골프아이닷컴(www.jgolfi.com)을 통해 GN502 시리즈 아이언을 구매한 고객 144명을 대상으로 5월 13∼14일 1박2일간 제주에서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첫날 에버리스골프리조트, 둘째 날 레이크힐스 제주CC에서 진행되는 이 행사의 모든 경비는 PRGR가 제공하며, 18홀 신페리오방식으로 입상자를 가려 푸짐한 상품을 준다. GN502시리즈 아이언은 행사기간에 정가의 20% 할인된 금액(149만원ㆍ스틸아이언)에 판매한다. (02)554-7770

○…한화 호텔&리조트는 ‘한화 골프단’ 창단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여성 우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예약 및 내장하는 비회원 여성 내장객에 한해서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설악프라자CC에서는 그린피를 9만원, 제주 봉개프라자CC는 9홀 3만원, 18홀 5만5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지난해 개장한 골든베이 골프&리조트에서도 그린피 10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용인프라자CC에서는 여성단체(8명 이상) 이용 시 그늘집에서 과일을 무료로 제공하며, 클럽하우스에서 지정 메뉴에 한해 50% 할인받을 수 있다.

○…㈜오리엔트골프는 윌리엄스 골프클럽 판매를 시작한다.
오리엔트는 4월부터 야마하골프, 시모어퍼터, 나이키골프를 취급하고 있는 매장에 윌리엄스 제품을 공급한다. 윌리엄스 클럽은 지난해 12월 일본에서 열린 L-1 GP Long drive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며 이름을 알렸다. 플레이어 시리즈, 골드 시리즈, 블랙시리즈 등이 있다.

김성진 기자/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