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3,000% 극비재료 터지기 전, 지금 매수하라!

필자는 펀드멘탈이 허접한 종목은 추천도 하지 않는다. 또한 단순히 한 두번 상승하는 수익에 만족할 거라면 아예 거들떠 보지도 않는다.


작년말 아무도 관심을 갖지 않았던 대선관련주, 지금 주가를 한번 보기 바란다. 동양물산, EG, 보령메디앙스, 신우, 서한, 아가방컴퍼니 등 모두 50%이상씩 폭등하면서 초기 매수한 투자자라면 장세와 무관하게 큰 수익 가져 거두었을 것이다.


3년 전 다날, 덕산하이메탈, 서울반도체에서도 최소 수백% 이상씩 폭등했고, 재작년에는 보성파워텍, 케이디씨, 모건코리아, 작년에는 대선 관련주에서 대박 수익을 안겨 드리고 있다.


한 두 번도 아니고 매년마다 수백%의 급등주가 나타나는 것은 투자심리와 절묘하게 마자 떨어지는 정책이슈와 거대 세력입성이라는 교묘한 수급상황이 맞물리면서 벌어지는 한국증시의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이렇게 수많은 급등주를 나타났음에도 불구하고, 단 한번도 제대로 된 수익을 아직까지 챙기지 못했다면 오늘 필자가 공개할 이 종목만큼은 무슨 수를 써서라도 물량을 확보하길 두시길 바란다.


“금융천재”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727번 “금융천재”


정말이지 10년에 한번 올까 말까 한 이번 종목은 지면을 통해 공개를 해도 되는지에 대해 엄청난 고민과 번뇌를 만들게 한 종목이다.


필자는 엄청난 재료가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심하게 짓눌려 있는 이 회사의 주가를 수상히 여겨 지난 몇 달 동안 이 회사를 수 차례 분석하여 자료와 정보를 불철주야 수집한 결과 주도 면밀한 매집 과정 속에 증시에 지각변동을 초래할 엄청난 기밀재료가 있음을 확인했다.


우선 이 회사는 상상을 초월하는 성장가치와 실적가치를 지니고 있다. 그것도 시가총액 수백억 원짜리 회사가 반도체실리콘 분야에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엄청난 성장스토리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시장에서 이렇게 드러나지 않을 수 있었는지 의구심을 품지 않을 수 없는 종목이다.


특히, 이 회사가 확보한 기술력은 과히 혁명적이란 단어 이외에 더 이상 표현할 방법이 없다. 삼성조차 기술력을 아예 인정할 정도로 무서운 존재가 되어 21세기 혁명이라 일컫는 꿈의 반도체소재에서 본격적인 성과를 일구어 내고 있다.


삼성은 물론 시간이 갈수록 이름만 대면 알 수 있는 세계적인 대표기업들도 동사의 부품에 대한 의존량이 커지기 때문에 이러한 사실만 알려져도 초대박 프리미엄을 받고 그 자리에서 수백% 급등하는 것은 너무나도 뻔한 사실이다.


성장동력이 이뿐만이 아니다. 수백억 원을 들여 해외기업을 인수해 시너지를 극대화 시키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시장에선 탑픽으로 받아들이지 않고 있다.


이제 시간이 얼마 없다! 시장에 출회될 매물이 없어 현 구간에서 기습적으로 시세를 내게 되면 수배 이상 가볍게 뽑아낼 텐데, 그때 쫓아가서 단타로 대응해 얕은 수익에 만족하는 우를 범해서는 안 된다.


분명히 말하지만 수년 이내에 절대로 이런 폭등주를 다시는 잡기 힘들 것이다. 단지 원금손실 회복이라는 초라한 문구로는 도저히 감당이 안 되는 이번 종목으로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는 천재일우의 기회를 부디 오늘 놓치지 마시길 당부 드리는 바이다.


“금융천재”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727번 “금융천재”


★오늘의 추천주★“미FDA 승인+300조 시장 세계최초 신약개발” 메가톤급 호재 곧 터진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747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시그네틱스, 아시아나항공, 인텍플러스, 한전산업, 대구도시가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