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대적인 주가상승 임박, 상반기 최고의 기대주!

이번 주부터 시장을 선도하며 강력한 주가상승이 예고되는 이 종목을 매수한 후 극한의 상승속도에 자신이 없는 투자자라면 원하는 만큼 적당히 수익보고 빠지기 바라며, 중장기 파동을 극복하고 시세의 끝장까지 가져갈 자신이 있는 대담한 투자자라면 이번이 마지막이란 각오로 끝까지 버티길 바란다.


지금은 폭등주 잡기가 상당히 쉬운 구간이다. 대형주들이 주춤하면 당연히 소형주들이 판을 치고 있는게 당연한 일이다.


따라서 시장의 이슈와 개별재료를 보유한 종목 하나만 잘 잡으면 단기간 고수익을 거둘 수 있다. 여기에 절대세력(기관, 외국인, 큰손, 슈퍼개미 등)이 개입된 종목을 선별하여 선취매만 해둔다면 대박 터지는 것은 어쩌면 밥먹기보다 쉽다.


십수년간 실전투자와 함께 주식공부를 하며, 분명하고 그리고 강하게 여러분에게 어필 할 수 있는 것은, 실적이 영원한 테마고, 주가는 절대 실적을 배신하지 않기 때문에 수급불안이 해소되거나, 주도주가 선 순환할 때 주가는 결국 상승한다는 것이다.


각설하고 필자가 준비한 회심의 승부주는 단기로 고수익에 만족하라고 제시하는 종목이 절대 아니다. 이 종목은 IT 스페셜 종목으로 초장기 폭등 랠리의 초입기에 들어선 상태로 보인다.


현재 동사의 주가흐름으로 볼때 상반기 새로운 IT 강자로 부상하여 대대적인 시세를 예고하고 있는데, 과거 AMOLED 테마를 등에 없고 덕산하이메탈(077360)이 폭등랠리가 터졌는데, 이 종목은 어디까지 터질지 정말 기대가 되는 종목이다.


이제는 시간이 없다! 시장은 항상 새로운 급등스타주를 내 놓는다! 이 종목은 투자자들을 열광의 도가니 속으로 몰아 넣으며, 뜨거운 활화산처럼 타오를 최고의 종목이 될 것이라 판단되며, 지난 대선때 대운하 테마를 타고 날아간 이화공영을 능가할 수도 있을 상반기 최고의 종목으로 자리잡게 될 것이라 기대된다.


지금부터 충분한 물량을 잡아놓고, 단타로 대응하면 절대 안 된다. 물량을 꽉 잡고 묻어두면 되는 것이다. 묻어두면 두고두고 누적되는 복리수익이 되어 여러분 계좌가 황금계좌가 될 종목인데, 여기서 놓치면 주식투자를 하는 동안 두고두고 한이 남아서 몇 달간은 잠도 오지 않을 것이다.


여기에 조만간 시세 터지면 왠만한 프로급 선수들도 따라 잡기 어려운 극한의 랠리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는데, 따라 붙을 자신이 없다면 지금 당장 물량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기 바란다. 물량을 확보한 양에 따라 부의 크기가 달라진 다는 점을 반드시 명심하기 바란다!


주식투자로 큰 돈 벌어 성공하려면 이런 종목을 매수해야 한다는 사실을 반드시 명심하기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제이와이피엔터/케이씨텍/대구도시가스/동일금속/두산인프라코어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