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직장男, 몸값 올리기 위해 필요한 3종 세트 뭐?

이른바 ‘생존의 시대’다. 생존전문가 베어그릴스가 험난한 자연환경에서 생환하는 모습을 다룬 다큐멘터리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가 하면, 생존영화 127시간이 개봉했고, 가수와 아나운서 지망생들의 생존경쟁을 다룬 리얼리티쇼까지 경쟁적으로 등장하고 있다. 하지만 생존은 이처럼 남의 이야기, 전문가들의 일만은 아니다. 살인적인 업무스케줄과 스트레스를 감내하며 생업전선을 지키고 있는 이 땅의 중년 남성들에겐 하루하루가 생존을 위한 전쟁이나 마찬가지다.


한국의 샐러리맨은 물샐 틈 없는 자기 관리를 요구 받는다. 확실한 업무능력은 말할 것도 없고, 이를 뒷받침할 강인한 체력, 신뢰와 호감을 주는 외모를 유지해야 한다. 이런 이들에게 ‘자기 관리 3종 아이템’이 입소문을 타며 생존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그 첫 번째 아이템은 음주 전후에 복용하는 숙취해소제 모닝플러스(www.korcare.co.kr)이다. 회식, 접대 술자리가 많은 샐러리맨들에게 모닝플러스는 숙취로 인한 두통과 구역질 감소 등의 효과로 인기만점이다. 특히 회식자리에서 상사에게 챙겨주는 센스는 곧바로 인사고가에 반영될 만큼 만족도가 높다. 이 제품은 미국을 포함한 세계 각지 미군부대에 납품되고 있을 만큼 효과와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 드링크가 아닌 스틱형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콧털정리기(www.icossen.co.kr)도 중년 직장남의 외모 관리를 위한 필수품. 특히 40대 이후 머리카락은 점점 줄어드는 데 반해 콧털과 눈썹 등 체모는 오히려 길어지므로 방치하면 곤란하다. 핀셋으로 무리하게 콧털을 뽑다가는 콧속 섬세한 모공과 점막에 염증을 일으켜 심한 경우 패혈증 등을 일으킬 수도 있어 뽑기보다는 피부와 간격을 두고 적당히 자르는 것이 바람직하다. 퍼스널캐어는 0.01mm 오차의 초정밀 회전 날이 피부에 닿지 않고 코털을 잘라내므로 안전하다. 수동식인 데다 스테인레스 제품이라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집무 공간인 사무실을 삼림욕장으로 탈바꿈시키는 피톤치드 휘산기도 건강 관리에 민감한 중년 직장인들의 애용품이다. 휘산기는 내부 팬이 삼림 이 내뿜는 방향물질인 피톤치드를 실내 공기 중으로 발산해 실제 산림욕을 한 것과 같은 효과를 발휘한다.


많은 사람들이 모여 생활하는 사무실, 시멘트 냄새가 진동하는 새 아파트, 수험생을 둔 가정에서 사용하면 제격이다. 집먼지 진드기와 실내곰팡이, 세균의 번식을 억제하고 포름알데히드 등 실내 독성물질을 줄여준다. 스트레스 물질인 코르티솔의 실내 농도를 감소시켜 스트레스 경감 및 수험생 학습능력 상승효과도 볼 수 있다. 위 3종 세트는 코케어(www.korcare.co.kr)에서 최저가 판매중이다.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