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조선선재 26연상 뛰어 넘을 ‘3월장 최대 돌풍주’로 대박의 기쁨을!

H2, 시리우스, 송출일자: 2월 27일 일요일 PM 3:33

급등주 발굴의 1인자 시리우스는 1월의 마지막! 급등직전의 종목 하나를 추천하려 한다.

마음의 준비를 하기 바란다. 지금 바로 사상 초유의 엄청난 대 폭등으로 증권가를 강타할 엄청난 종목이 시세 분출을 시작한다.

필자가 제시하는 이 종목을 가볍게 여긴다면 불과 다음주면 바로 땅을 치고 후회할 것이다. 일주일 이내 곧바로 엄청난 시세가 터질 테니 말이다. 이 종목은 아마도 증시 사상 초유의 폭등 기록도 갈아치울 듯싶다.

“시리우스” 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669번 [시리우스]

증권가에서 폭등주 귀신으로 유명한 큰손들 역시 움직임이 심상치 않아 모든 정보망을 총 가동한 끝에 그 들이 초긴장 상태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역대 한국 증시의 폭등주 기록을 모조리 갈아치워 버릴 엄청난 종목이 나타난 것이다. 불과 몇 백 만원 가지고도 억대 계좌를 순식간에 탄생시킬 수 있는 大 폭등 랠리가 터질 수 밖에 없는 종목이다.

증시를 넘어 전세계 산업계를 강타할 초대형 호재가 터지고 있다. 최소 수 백조 원에 이르는 시장을 두고 전세계 IT 기업들이 제품 개발 전쟁을 벌이고 있었는데 놀랍게도 동사가 원천기술을 선점해 버린 것이다.

더욱 기가 막한 사실은 관련 기술을 개발한지 불과 1년 만에 전세계에서 발주하는 제품 거의 모두를 동사가 수주 하고 있다는 것이다.

현재 이 기술을 전수받기 위해 S기업 L기업 그리고 해외 1~2위 업체들이 극비리 회사의 방문을 끊임없이 방문하고 있으며 국내 대기업들은 기술력 방어를 위해 막대한 자금을 투입하며 보호를 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기사가 공개되는 순간 이 종목은 점상한가는 우스운 일이다.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통틀어 90%이상 점유하고 있는 독자적 기술력이 본격적으로 공개가 된다면 한국 주식시장을 폭등의 도가니로 뒤 엎고도 남을 것이며 현재 이 사실을 알고 있는 사람은 일부 내부자 또는 상위 1% 주포 그리고 필자와 이 글을 읽고 있는 투자자이다.

보안상 지면에 더 자세히 말을 못하는 것이 아쉽지만 분명히 이야기 할 수 있는 건 이 종목이 폭등하기 전에 매수할 수 있는 기회는 바로 오늘과 내일 정도일 것이라는 것이다. 망설이다 아차 하고 놓치면 그때는 한달 내내 날아가는 것만 쳐다보며 아쉬움에 한탄을 하고 있어야 할 것이다.

분명하게 이야기 하지만, 이 종목은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모든 투자자들이 열광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어설프게 터져도 수 백% 기본이다. 여기에다 시장에 풀린 핫머니의 무차별적인 유입까지 감안하면, 상한가를 밥 먹듯 말아 올리며 조선선재의 26연상을 뛰어 넘을 2011년 3월장 최대의 돌풍주임에 틀림없다. 따라서 필자를 믿고 청취하시면 대박의 기쁨을 만끽할 것이다.

이 종목은 말로만 듣던 대망의 폭등주로, 재료의 폭발력을 감안하면 조선선재 26연상은 물론 40연상의 리드코프 기록마저도 깰 무시무시한 종목이니 만큼, 이 종목을 매수한 후에 상한가 10방 정도에 절대로 흔들려서는 안 된다.

이 종목은 무조건 공략해 나가시기 바라며 놓친다면 앞으로 5년은 큰돈 벌 기회가 없을 것이다. 증권가에서 필자만 알고 있는 1급 기밀의 정보를 흘렸다가 이 종목을 놓치고 만다면, 아마 분해서 잠도 오지 않을 것이다.

“시리우스” 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669번 [시리우스]

★오늘의 추천주★ 이번 주 기점으로 3월 내내 급등 할 폭등테마 신 황제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568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성안, 세운메디칼, 미주제강, 자연과환경, 영남제분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