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산성피앤씨 50배↑보다 강력!” 전세계를 경악시킬 1,000원대 신약특허주!

“전세계를 경악시킨 원천기술 → 1,300조 시장 선점 → 매출과 로열티수입!”
“줄줄이 대기한 특급호재, 과도하게 저평가된 상태! 주가 폭등의 확실한 명분이다!”


6년 전 침체된 코스닥 시장에 느닷없이 줄기세포 재료가 터지면서 작게는 1,000%에서 많게는5,000%의 폭등시세가 나오며 코스닥시장을 견인했던 적이 있다. 대표적인 것이 바이오의 新기술로 불과 석달 만에 1억원으로 5억을 만들어준 산성피앤씨인데, 금일 산성피앤씨는 비교도 안되는 ‘불치병 치료의 신기원을 이룩’한 종목을 찾았다. (금일은 무조건 정독해서 읽어보길 바란다.)

 

금일 종목은 과거 줄기세포를 들어올렸던 시장 메이저 세력들의 천문학적인 자금이 다시 한번 BT 관련주에 유입된 것으로 판단이 되는데, 이번에는 과거 줄기세포 재료와는 비교자체가 불허한 인류의학에 새로운 新혁명을 불러올 메가톤급 이슈이다.


“미래경제”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147번 [미래경제]


이 정보는 언론사는 물론이고 지금 대한민국에서 최고라고 자부하는 펀드매니저들까지 모르고 있는데, 우선 어렵고 어렵다는 ‘미국의 바이오신약 특허를 취득’하였다. 해당 특허는 고령화시대에 인간의 만성질병에 관한 뼈와 관절에 대한 신약 특허이며, 불특정 다수가 아닌 30억 인류의 생활을 바꿀 획기적인 것이다.


한마디로 동사는, 2004년 줄기세포 관련주들이 미래에 대한 기대치가 시장에 반영되며 30배~50배 상승한 것처럼 줄기세포를 능가할 또 하나 초호화 의학관련 재료이며, 세계 최고 기술력으로 전세계 불치병을 치료할 획기적인 치료제이다. (정부에서도 인정을 하여, 과제사업비라는 명목으로 ‘수십억원을 투자하기로 결정’이 이미 끝났다.)


또한, 기존의 바이오기업들이 연구에서 동물임상, 임상1~3차까지 진행되는 동안 비용이 많이 들어서 적자를 면치 못하는데, 동사는 ‘이 기술로 이미 흑자전환에 성공’하며, 매출액이 수십억원을 기록하며, 창사이례 경이적인 실적고를 올리고 주가폭발이 임박한 종목이다.


다시 강조하지만, 이미 미국 특허를 획득한 ‘신인류의 불치병기술과 고령화시대의 최고 수혜주’이며, 1,000원의 주가를 보이는 저가주이다. 이제, 역사상 최고의 저점매수 타이밍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다시 강조! 강조한다. 타오르는 걷잡을 수 없는 불길처럼, 재료가 터지며 순식간에 상한가 들어가 버릴 가능성이 100,000%이다.


더욱 놀라운 것은 최근 미국의 바이오기업 하나가 이 부분과 관련된 치료제를 개발을 서둘렀지만, 이미 특허등록이 되어 있기에 무산되었으며, 전세계에 진입장벽을 만들어 버린 것을 알고 경악을 하였다고 한다. (동사는 무려 시가총액이 10조원이 넘는 기업을 접근조차 못하게 특허로 원천봉쇄를 해 버렸다.)


인류 의학산업을 독식할 ‘슈퍼 치료제가 이미 특허등록이 되고 마지막 임상실험을 진행’하고 있으니, 이제 정보력 뛰어난 수급주체들이 독단적으로 지분을 쓸어 담아 급격하고 폭발적인 시세를 만들 준비가 끝나가고 있다. (지루한 기간조정으로 유통물량까지 씨 가 말랐다.)


한마디로, 새로운 원천기술의 ‘1,300조 시장선점으로 향후 매출과 로열티수입은 예측하기 힘들 정도’이며, 실적뿐 아니라 ‘특급호재가 줄줄이 대기’하고 ‘과도하게 저평가된 상태’이기에 주가를 맘 놓고 띄울 명분이 있는 종목이다. 


더 이상 무슨 설명이 필요하겠는가!


지금 당장 몇 푼의 비용이 아깝다고, 어쩌면 당신 인생에 있어 두 번 다시 찾아오지 않을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는 인생의 최고 기회를 잃을 수 있다. (필자는 이 종목을 발견하고는 상상할 수 없는 감흥과 흥분으로 동네를 미친듯이 뛰어다녔으며, 과연 이런 종목이 1,000원의 시세를 내고 있다는 사실에 더욱 경악했다.)


주식투자로 큰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며, 침이 마르도록 칭찬해 주고 싶은 “전설 같은 종목”이기에, 필자의 방송을 꼭 청취하여 주식인생에서 일생일대의 기회를 잡길 바라며, 그 동안 수백%씩 급등한 종목들을 잡아놓고도 시세에 대한 확신이 없어, 제대로 수익을 내지 못했던 경험이 있다면 이번만큼은 필자를 믿고 이 종목에 승부를 걸기 바란다.


“마지막으로 금일 추천주의 재료는 증권사 직원도 모르는 탑시크릿 사안이기 때문에 ARS 청취 후 그 내용을 지인들에게 발설하는 오점을 남기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


“미래경제”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147번 [미래경제]


★오늘의 추천주★ “순이익 5,000% ↑폭증” 올해 최고의 대박을 꿈꾸는 그대에게!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518


★신들린 매매의 달인★ “시골마법사”의 추천주 긴급 무료공개 및 무료 종목상담
http://www.airstock.com/broadcasting/?main_menu=true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대유에이텍, 효성오앤비, 산성피앤씨, 영보화학, 바이넥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