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증권정보] 실적으로 엄선한 저평가 기업 12選

◆ 증시 안개 속 갈팡질팡
최근의 증시는 2,000선을 두고 오르락내리락하는 장세가 펼쳐지고 있다. 증시의 불확실성으로 인해 주요 수급 주체들이 손을 떼며 증시 분위기 자체를 관망하는 모습이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IBK투자증권은 17일 리포트를 통해 KOSPI 및 KOSDAQ 내 주요기업들(증권사 추정치가 5개 이상 존재하는 시가총액 1,000억 및 60일 평균 거래대금 5억원 이상 기업, 207개)을 대상으로 2010년 기준 PER과 2011년 순이익 증가율(예상), 그리고 2010년 기준 PBR과 2011년 ROE(예상)을 기준으로 저평가 기업을 선정했다. PER과 PBR은 시장 평균보다 낮고 순이익 증가율과 ROE는 시장 평균보다 높은 종목만 추려냈으며 투자자들이 이들 종목에 대한 관심이 필요함을 언급했다.


◆ PER, PBR로 추려낸 저평가 기업
외환은행, 대한항공, 코오롱인더스, SKC, 풍산, 메리츠화재, LG패션, 대웅제약, 대덕전자, 휴맥스, 다산네트웍스, 이수페타시스


◆ 유망 종목에 내 자금 4배까지 레버리지 투자하려면~
1. 천만원 이용시 하루 비용이 2,055원이면 충분한 저금리 상품이다.
신용등급, 대출금액 등과 상관없이 연 7.5%로 이용할 수 있어 증권사 신용보다 저렴하게 이자 비용을 최소화하여 부담없이 투자할 수 있다. 또한 증권사와 제휴를 통해서 고객에게 0.015%의 저렴한 매매수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일부 증권사는 매매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2.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내 자금 300%, 최대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최대 300%까지 대출하여 본인 자금 포함 400%까지 매수가 가능하고 금액으로는 최고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해서 투자 레버리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3.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 가능하다.
포트폴리오 제한을 없앤 상품을 이용하고 싶은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서 한종목 100% 집중 투자가 가능한 상품도 준비되어있다. 본인 자금 포함 대출금까지 한 종목 매수가 가능하여서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다.


4. 스탁론을 이용하려면
스탁론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분이나 이용방법에 대하여 알고 싶은 투자자는 1644-4714로 연락하면 전문 상담원에게 대출과 상관없이 친절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biz.heraldm.com/Kosdaq/CP/stockLoan.jsp

 
[No.1 증권포털 팍스넷] 02월 17일 종목검색 랭킹 50
젬백스, 하이닉스, STX조선, 아미노로직스, 코코, 아가방컴퍼니, 미주제강, 서한, 삼성전자, 엔알디, 기아차, 중외신약, CT&T, 유아이에너지, LG전자, 셀트리온, STX, 테라리소스, 대우조선해양, 진흥기업, KT, 삼성중공업, 시노펙스, STX팬오션, 현대제철, 삼성전기, 두산엔진, 효성, LG디스플, 혜인, 조아제약, SK이노베, 현대건설, 엔케이바이오, 보령메디앙스, 삼성생명, POSCO, 한화케미칼, 두산중공업, 쌍용차, 멜파스, 큐로컴, 루멘스, 인선이엔티, 아토, 대한전선, 솔고바이오, LG유플러스, 차바이오앤, 현대차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