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갱신없이, 인상없이 처음 낸 보험료 그대로 끝까지 유지되는 보험..

(무)LIG행복한인생보험 부모님플랜


대한민국 사망원인 1위 암!
하지만 실제 보장받아야 할 부모님 연세 암보장은 가입이 힘들었던게 현실이었지만 최근 부모님 연세에도 가입할 수 있는 보험상품이 출시되어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무)LIG행복한인생보험 부모님플랜은 암, 치매, 7대질병수술비 보장에 보험료도 갱신없이, 인상없이 끝까지 유지되는 상품으로, 보험가입을 포기했던 부모님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보험은 비용이 많이 들어 더 걱정되는 암 진단금은 물론, 뇌출혈, 급성심근경색 진단금을 보장하고(면책기간90일,1년이내50%지급), 고혈압, 당뇨, 심장질환, 간질환, 뇌혈관질환, 만성하기도질환, 위궤양 등 7대 질병의 수술비는 물론, 5대 장기이식 수술비도 보장하고 있다.


또한, 중증치매위로금, 골절진단금(치아파절 제외), 화상진단금(심재성2도이상진단시)도 보장하며 상해나 질병으로 사망 또는 80%이상후유장해시 사망보험금이 지급된다. 대중교통사망후유장해도 보장된다.


이런 보장에도 불구하고, 보험료는 갱신없이, 인상없이 처음 낸 보험료 그대로 끝까지 유지되고 게다가, 당뇨나 고혈압으로 보험가입을 포기하고 계신 분들도 65세까지는 별도플랜으로 가입할 수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 이 보험은 무진단 보험이나 건강상태를 고지하여야 하며 건강상태에 따라 가입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 할 경우 보험인수 거절 및 보험료 인상,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위 광고사항은 약관 내용을 요약 발췌한 것으로 반드시 보험계약 체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무료상담전화
080-665-5050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