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식초보자도 5000% 터질 이 종목, 반드시 매수하라!

이 종목을 알고 있는 사람은 대한민국에서 거시경제 흐름과 세밀한 미시경제 그리고 그 속에 숨어 있는 급등코드를 알고 있는 몇 사람뿐 일 것이다.


단도직입적으로 말하지만, 실적폭증-금리인상-대폭등의 고리로 연결되는 지금의 시장상황에서 민감하게 움직이는 종목으로 향후 수개월간은 이 종목을 능가하는 상승종목은 절대 찾아보기 힘들 것이다.


세계 최고의 기술력과 애플과 같은 기라성 같은 기업들과 거래로 오로지 실적 하나로만 수급이 따라주면서 무려 35배 날아간 인터플렉스(051370)를 능가할 실적과 세력장악이 완벽하게 이루어진 종목임을 먼저 강조한다.


지금의 장세는 기업실적 증가로 인플레를 잡기 위해 금리인상을 병행하는 완벽한 실적 장세임을 먼저 밝혀둔다. 이것은 마지막으로 크게 한번 시세를 주는 주가 싸이클로 실적주를 잡아야 크게 수익을 볼 수 있다는 얘기다.


따라서 금일 추천주는 실적주로 지수와 무관하게 이번 주부터 대대적으로 무서운 급등 시세가 터져나올 종목이며, 필자의 최대 작품으로 35배 날아가 공전의 히트를 쳐버린 인터플렉스(051370)와 같이 끊임 없이 질주할 급등 1 순위임을 명예를 걸고 자신한다.


최근에 대기업 계열사가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있는데, 이 종목도 국내 모 대기업으로 피인수설이 제기되 매기가 빠르게 붙고 있고, 이와 더불어 주가도 지수와 무관하게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종목이다.


여기에 국민연금 관리공단이 연일 동사의 물량을 시장에서 매입하고 있어 주가는 천정부지로 상승할 수 밖에 없는 저가주로 우리개인들이 매수하기엔 적절한 가격대로 수천원대 매수해서 수만원까지 급등하는 종목이 가장 이상적인 종목으로 이런 종목이 최고의 수익을 준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사실이다.


게다가 이 종목은 현재의 실적장세에서 실적주로 빠르게 매기가 붙고 있어 주가가 연일 강세로 치솟고 있는 다른 종목과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국내 완전 독점(국내유일) + 실적폭등 + 초대형 세력장악 = 완벽한 급등코드로 지금의 시장상황에서는 절대적인 종목이다.


이 종목 입에 단내가 나도록 힘들게 잡았다. 무조건 주워 담아라. 단돈 몇푼 벌자고 있지도 않은 사실을 말하겠는가! 그래서 20년 이상 이 바닥에서 살겠는가. 전문가는 투자자를 위해 있는 힘을 다해 수익을 책임질 필요가 있다. 그게 필자의 신념이다. 필자의 신념 하나로 지금까지 시장에서 상위 1%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이 종목은 실적장세에서 반드시 상승할거라 확신을 가지고 필자의 관심종목 편입 후 지속적인 관찰을 통하여 드디어 최적의 매수포인트를 잡았다. 모든 종목들이 그러하듯이 대폭등 종목들은 강하게 치고 올라가다 전고점 근처 매물대에서 다시 한번 조정을 주는데, 이 종목은 수차례 시도 끝에 전고점을 강력하게 돌파하는 흐름이 나오고 있다.


이제부터 매물대 없는 완벽한 상승구간으로 주식초보자도 매수하면 대급등 수익을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매수포인트로 손실나는 종목 모두팔고 가용자산을 총동원해서 무조건 포트에 편입해야 하는 절대적인 종목이다.


길게 설명할 필요가 없다. 이 종목은 시간이 지체되면 지체될수록 매물이 말라서 얼마나 잡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 종목은 잡기만 하면 초대박 터질 종목으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가용자산을 총동원해서 물량을 담길 바란다.


종목노출 우려로 자세히 언급할 수는 없지만, 앞서 언급한 데로 최근에 국내 모 대기업의 계열사 피인수설로 매기가 빠르게 붙고 있고, 또한 실적도 창사이례 최고로 폭증한 기업으로 실적장세의 최고의 대안주 및 대기업 피인수설이란 급등코드를 가지고 있는 완벽한 종목이다.


따라서 강력한 주가 폭등이 나올 종목임에도, 억대 연봉을 받고 있는 애널리스트들의 보고서를 보면 숫자 나열하듯 이 종목, 저 종목 나열하고 있어 필자가 금일 정확한 포인트를 잡아 주겠다.


마지막으로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강조하건데 그 동안 수백%씩 급등한 종목들을 잡아놓고도 가슴 조리며 시세에 대한 확신이 없어, 시세의 끝자락까지 붙잡지 못해 제대로 된 고수익을 내지 못했던 경험이 있다면 이번만큼은 필자를 믿고 절대 주저하거나 망설이지 말고 이 종목에 모든 승부를 걸기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현대산업/CJ E&M/네패스/인팩/넥센타이어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