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실적 2,000%↑ 폭증” 100만원이 1억이 폭등주 공개!

지금까지 필자가 잡아준 급등주는 모두 잊어도 좋다. 필자가 마음만 먹고 자랑하면 작년 한해 추천한 급등주는 끝도 없이 열거할 수 있다. 그리고 최근에 추천한 보령메디앙스 와 엔알디 조차 단기 200~300%이상 급등 수익이 펑펑 터지고 있다.


필자는 오늘 아주 중요한 급등주 하나를 소개한다. 그런데 이 정보는 언론사는 물론이고 지금 대한민국에서 최고라고 자부하는 펀드매니저들까지 모르고 있다.


S사와 D사가 극비리 전격지원 + 실적 2000% 증가 + 자산재평가 결과(상상불가의 차익발생)


여기에 거대 큰 손 세력의 매집까지 끝이 났기 때문에 이 종목은 조만간 급등이 시작되면 솔직히 왜 올라가는지 이유조차 모르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이 종목은 세력 중에서도 메이져가 제대로 붙은 종목이며, 아직까지 드러나지 않은 크린룸 수혜주로 세력들이 올 연초에 제대로 날리기 위해 오랜 기간 치밀하게 매집한 종목이다. 보안관계상 여기서 모든 것을 밝힐 수는 없지만 정말이지 전문가로써 명예와 양심을 걸고 진정한 대폭등이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줄 수 있는 종목임을 단호하게 말할 수 있다.


작년 한해 시장에 출현했던 그 어떤 급등주와도 비교가 되지 않을 초대형재료와 시장이슈, 그리고 절대권력을 가진 세력들이 작정하고 매집했기 때문에 30배 날아간 조선선재를 능가할 종목이라 자신한다.


이번에 매집한 세력은 스마트머니의 붐을 일으키며 만지는 종목마다 대박주로 연결시키는 급등세력 중 하나로써, 차트모형상 5개 달에 바닥권에서 급락시킨 후 800% 날아간 젬백스를 연상케 하는 종목이다.


“레드스탁”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400번 [레드스탁]


자! 그럼 각설하고 필자는 이러한 급등주를 전문적으로 매매하는 전문가 이기에 세력들의 철저한 눈가림 속에 10년에 한번 올까 말까 한 급등주를 극비리에 단 며칠만 공개하고자 한다.


10년이라는 지난 전문가 생활 동안 필자조차도 지금 이순간 노심초사 날아가버리면 어쩌나 하는 긴급한 종목이기 때문에 한시도 차트에서 눈을 뗄 수가 없을 지경이다.


"동사로 인해 국내 굴지기업들 간의 불꽃 튀기는 경쟁이 이어지고 있다."


그 동안 제한적 (크린룸/플랜트)를 극복할 기술의 근간을 바꿔버릴 새로운 [저평가 실적가치 + 기술주]가 탄생하기 때문이다. 앞으로 동사는 극비 "니켈XXXXX" 프로젝트를 굴지 대기업과 진행할 예정인데, 이제 올해에 본격적인 단계에 이르기 때문에 여기에 따른 파장은 과히 한국 주식시장을 폭등의 도가니로 뒤 엎고도 남을 것이다.


중요한 것은 최근에 D사의 [극비]"코니암보" 사업이 빠르게 진행되는 가운데, 동사가 실질적인 핵심 수혜주로 꼽혔다는 정보이다. 중요한 것은 일부 내부자 또는 상위 1% 주포들만이 이 사실을 알고 있다는 놀라운 고급정보를 알아냈다.


분명히 이야기 하지만 이 종목은 폭등하기 직전에 바닥에서 매수할 수 있는 기간은 지금부터 며칠간이 될 것이다. 망설이다 아차 하고 놓치면 그때는 한달 내내 날아가는 것만 쳐다보며 후회하게 될 것이다.


또 하나! 이 업체는 세력들이 수십 배 시세를 날리기 위해 가장 선호하는 저가주임에도 불구하고, 년 매출 폭증하며 실적가치주로 시장에 부각 될 것이 분명하다.


“1백 만원으로 1억을 벌 수 있는 기회는 주식인생에 있어 얼마 오지 않는다.”


분명하게 이야기 하지만, 이 종목은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조선선재의 26연상을 뛰어 넘을 2011년 1월 장 최대의 돌풍주임에 틀림없다. 따라서 필자를 믿고 청취하시면 대박의 기쁨을 만끽할 것이다.


이 종목을 놓친다면 앞으로 5년은 큰돈 벌 기회가 없을 것이다. 증권가에서 필자만 알고 있는 1급 기밀의 정보를 흘렸다가 이 종목을 놓치고 만다면, 아마 분해서 잠도 오지 않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금일 추천주의 재료는 증권사 직원도 모르는 탑시크릿 사안이기 때문에 ARS 청취 후 그 내용을 지인들에게 발설하는 오점을 남기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


“레드스탁”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400번 [레드스탁]


★오늘의 추천주★ 순식간에 종잣돈 100만원, 1억으로 불려줄 상위1% 극비재료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407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이디, 유아이에너지, 아시아나항공, 젬백스, 대국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