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단 2분이면 상한가로 직행! IT업계 뒤짚을 30배 폭등주!

IT 업종 상당수가 초토화 될 위기에 빠졌다.
오늘 제시하는 대폭등이 터져버릴 급등주 때문에 지금 업계 전체가 난리가 난 났다. 미리 경고 하나 해 두겠다. 지금 IT 관련 종목을 보유한 투자자라면 조만간 날벼락을 맞을지도 모른다.


실적 좋고 삼성전자 투자 수혜니 믿고 간다고 했다가는 이 종목에서 터지는 재료 한방에 상당수의 종목들이 무너져 버릴 수 있다. 사업 계획조차 세우기 힘들어하는 기업이 속출하고 있을 정도로 지금 동사의 엄청난 시장 잠식에 업계 전체가 난리가 났다.


<필자의 추천주 10개가 최근 연속 급
등! 금일 추천주는 IT업계를 초긴장시키는 대박주이다>
 

이 때문에 IT 기업들에 투자하던 자금들 중 정보가 빠른 큰손들은 이미 이 종목에 투자하기 위해 주식을 팔거나 거금을 마련해 지금 동사의 주식을 사 들이는데 여념이 없다. 유통 주식의 씨가 마른 가운데 올해 최대의 급등주로 평가될 동사는 지금 단 2분이면 보합에서 상한가에 직행할 정도로 폭등 에너지가 분출되기 직전의 상태다.


이 뿐 아니다. 1월 초 이미 이름만 대면 금방 아는 국내 최고의 큰손 둘이 동사의 지분을 장내 매수를 했다. 그야말로 개인들만 모르고 큰손들의 자금은 이 종목에 빠르게 이동하고 있는 것이다. 개인들이 대선테마니 뭐니 하며 한눈 파는 동안 수 천% 폭등을 큰손들이 준비하고 있으니 그 들의 치밀함에 기가 막힐 따름이다. 


세력들이 이토록 열광하는 이유는 동사의 재료가 세계적으로도 유래를 찾기 힘든 엄청난 수준이기 때문이다. 동사가 개발한 IT 분야의 원천기술은 지금 세계 산업계 전체가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을 정도로 대단하다. 스마트기기 차세대 모델에 모조리 적용되는 것은 물론 나아가 태양광 분야까지 제품 적용이 가능하면서 필자가 확인한 주문만 사상 최대치 실적을 몇 번 경신하고도 남는다.


결론을 말하겠다. 이 종목은 실적 대비 PER 3배 수준에 불과 기본 200%는 간단하게 터진다. 그러나 필자는 200%짜리 종목으로 보지 않는다. 이 노출되지 않은 엄청난 재료가 알려지면 딱 2달 만에 1000%가 터진 2009년의 다날의 기록도 쉽게 넘을 태세다. 분명히 말한다. 이 종목은 수 년에 한번 나오는 10배 이상 폭등주의 강력한 후보다. 이 종목 놓치면 올해 안에 비슷한 종목은 아예 없다.


필자가 이토록 자신감을 보이는 이유가 분명히 있으니 믿고 무조건 편입하기 바란다. 다시 말하지만 여러분이 알고 있는 IT 우량주가 이 종목 하나에 별안간 무너질 수 있으니 반드시 이 종목으로 집중해야 할 것이다.


[첫째. 어설픈 IT 종목으로 큰일난다. 빨리 이 종목으로 갈아타라!]
동사 때문에 IT 업계 지도가 뒤집어 진다. 스마트기기, 반도체, 태양광에 모조리 적용되는 신기술력을 확보하면서 단숨에 전세계 시장 점유율 1위에 올라섰다. 각 분야에 수혜주로 부각되던 종목에서 지금 매수세가 빠르게 이탈할 조짐이다. 빨리 갈아 타야 한다.


[둘째.  큰손들이 급격하게 장내 매수 중! 2분이면 상한가 직행!]
이름만 대면 금방 아는 큰손들이 모조리 집결하고 있다. 개인 투자자들이 이제 폭락만 남은 대선 테마니 뭐니 하는 종목에 집중하고 있는 동안 큰손들은 이 종목에서 대폭등을 기습적으로 준비하고 있는 것이다. 당장 터질 태세다. 정말 시간이 없다.


[셋째.  5년내 최대 급등주 기록에 도전한다. 마지막 저점 기회 무조건 편승]
단숨에 세계 점유율 1위, IT 업계를 뒤집은 엄청난 기술력으로 반도체, AMOEED에 태양광 부분까지 접수. 여기에 이름만 대면 아는 큰손들이 매집까지 종료된 상태다. 대폭등은 무조건 터진다. 5년 이내 어떤 종목도 도달하지 못한 기록적인 폭등이 바로 이 종목에서 터지니 반드시 물량 확보해야 한다. 지금 유통주식의 씨가 마르고 있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서한/혜인/LG디스플레이/아비코전자/대유에이텍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