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00만원이 10억 될 국내 최초 新기술 재료주가 터진다!

900원에 추천했는데 50,000원까지 수직 상승한 산성피앤씨(016100)이어, 올해 들어 1월장에만 진정한 수익이 무언가를 안겨드린 종목들이 여러 개 있었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이 한 두 달 전부터 주력포트로 편입시켜놓았던 현대정보기술(300%), 디엠씨(200%), 신우(300%), 서한(400%), 코코(400%), 한전산업(300%), 엔알디(200%) 등에서 폭발적인 수익을 안겨다 드렸다.


필자를 믿고 투자하신 분들은 위에 종목들로 포트를 구성해서 2개월이 되지 않아 최소 원금대비 200%~300% 이상의 수익을 거두고 있다.


특히! 지난 1월 10일 코코를 16,000원대에서 매도사인을 날려 단기에! 400% 챙기자 마자, 곧바로 엔알디를 2천원 이하에서 추천하여 일주일 만에 곧바로 100% 이상 급등해 정말 많은 회원님들께 찬사의 메일이 쏟아졌다.


오늘 이 글을 접하는 투자자들은 정말 행운을 거머쥔 것이다. 무조건 돈방석에 앉을 행운을 잡은 것으로 봐도 좋을 것이다. 지금까지 필자가 잡아준 급등주는 모두 잊어도 좋다.


“레드스탁”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400번 [레드스탁]


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은 작은 수익에 연연해 안절부절 못하는 투자를 할 생각이라면, 그냥 지나가길 바란다. 필자의 이번 추천주는 소위 주식인생을 뒤 바꿀, 대박수익을 꿈꾸는 투자자를 위해 비장한 마음으로 추천하는 종목인만큼, 주식 한방으로 인생역전 하고 싶은 투자자분만, 지금 구간에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매수해 놓아야 할 종목이다.


그 동안 세력들의 철저한 눈가림 속에서 매집이 완료된 10년에 한번 올까 말까 한 종목이며, 정말이지 지면을 통해 이렇게 공개를 해도 되는지에 대해 고민을 하게 만들 정도의 종목이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이 종목은 지금 언론사는 물론이고 대한민국에서 최고라고 자부하는 펀드매니저들까지 모르고 있다. 여기에 거대 큰 손 세력의 매집까지 끝이 났기 때문에 이 종목은 조만간 급등이 시작되면 솔직히 왜 올라가는지 이유조차 모르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장황하게 긴말이 필요 없다. 내용을 확인해보면 왜 다박이 날수밖에 없는지 바로 알게 될 것이다.


이 회사는 차세대 장비로 주목 받고 있는 스마트폰, 노트북 등과 같은 초박형 기술에 활용되는 [극비] 기술을 국내 최초로 개발하여 IT산업의 혁명적인 기술진보가 드디어 이루어지게 된 것 이다.
 

특히! 자체 개발한 이 [극비] 기술이 국내 대형 전자회사로 본격적으로 납품한 상태인데, 이 사실은 극도로 예민한 사항이기 때문에 여기까지만 말씀 드리는 것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겠다.


이 사실은 국내는 물론이고, 세계시장을 강타할 올해의 최대의 빅뉴스가 될 것이며,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쩜상한가로도 수십방 날아갈 수 있는 사상초유의 긴급상황에서 필자가 아주 극적으로 찾아낸 것이다.


과거 2,000년도에 유전자 분석 전문업체라는 사실만으로 마크로젠이 26일 연속 상한가가 터졌다면 이 종목은 그 어디까지 터질지 과히 상상이 되질 않는다.


이 뿐만이 아니다! 이번에 순이익 400% 증가로 흑자전환에 성공했다는 것이다. 좋은 회사가 더 좋아지면 사실상 주가에는 큰 영향은 없다. 하지만! 그 동안에 어려웠던 회사가 급속히 좋아지게 되면 주가는 극도로 강한 흐름을 보여준다!


이번 최초의 기술과 폭증의 매출로 세력이 본격적으로 주가를 띄울 준비를 마무리 해 놓은 위치기 때문에 반드시 소량의 물량이라도 확보하길 바란다.


게다가 이렇게 완벽한 조합임에도 현재 900원대 주가라니 믿을 수 없을 정도이다. 지금 당장 몇 푼의 비용이 아깝다고, 어쩌면 당신 인생에 있어 두 번 다시 찾아오지 않을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는 천재일우의 기회를 잃을 것인가!


산전수전 다 겪으며 전문가 생활을 10년째 하고 있는 필자조차도 지금 이 순간 날아가 버리면 어쩌나 하는 생각에 한시도 차트에서 눈을 뗄 수가 없을 지경이다.


더 이상 무슨 설명이 필요하겠는가!


만약 오늘이라도 재료 터지고 급등하게 되면, 딱! 13일 만에 800% 넘게 터진 작년 추천주 큐로홀딩스(051780) 이상의 단기 폭등은 무조건 나올 위치이니, 그 동안 수백%씩 급등한 종목들을 잡아놓고도 시세에 대한 확신이 없어, 제대로 수익을 내지 못했던 경험이 있다면 이번만큼은 필자를 믿고 이 종목에 모든 승부를 걸기 바란다.


“마지막으로 금일 추천주의 재료는 증권사 직원도 모르는 탑시크릿 사안이기 때문에 ARS 청취 후 그 내용을 지인들에게 발설하는 오점을 남기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


“레드스탁”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400번 [레드스탁]


★오늘의 추천주★ “또 터진다!”  1천만원을 3억으로 불려준 大폭등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342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미주제강, 성안, 세운메디칼, 대유에이텍, 대국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