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또 터진다!” 1천만원을 3억으로 불려준 大폭등주!

최근 필자가 대선관련주로 동양물산 후속주로 추천드린 보령메디앙스(014100)역시 상한가 랠리를 펼치며 2011년 새해 벽두부터 수백% 수익을 챙겨주고 있다.


필자는 12월말부터~1월초까지 대선관련주에 주목하자고 목이 터져라 강조했었다. 필자의 전략대로 동양물산, 서한, EG, 보령메디앙스, 아가방컴퍼니 등 아무 종목이나 포트에 구성했어도 한 달도 안되어 100% 이상씩 수익을 챙길 수 있었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12월말 상장 이후 5,000원 이하로 떨어졌을 때 기술적 분석을 무시하고 무조건 매수하라고 부르짖었던 한전산업(130660)이 의외로 시세가 터지면서 200%이상 꽃대박을 안겨다 주었다.


기타 개별종목에 자신 없던 초보투자자를 위해 9만원대 강력하게 추천 드린 현대엘리베이터(017800)역시 100% 이상 올라와 두 달도 안되어 대부분의 회원님들의 계좌잔고 누적수익률이 수백%를 넘어서고 있다.


“금융천재”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727번 [금융천재]


그러나 그 동안 필자의 급등재료주를 못 잡았다고 절대 아쉬워할 것 없다. 연초만 되면 1,000% 이상 폭등시키는 극비 세력주를 찾아냈기 때문이다.


그 동안 연초장세를 겨냥해 강력하게 추천 드려 대박의 기쁨을 안겨준 다날, 덕산하이메탈, 서울반도체, 보성파워텍, 케이디씨 등 10배 이상의 수익을 안겨다 드린 종목들을 기억하는가?


매년 초는 신성장과 패러다임의 변화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는 시기라 이때에 필자는 항상 많은 회원님들께 1년치 수익률을 한꺼번에 안겨다 드린 것이다.


더 이상 부연설명은 안겠다. 2011년 1월 장에 수십배짜리 터지는 종목을 다시 한번 잡아보고 싶다면 이번만큼은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절대 머뭇거리거나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승부수를 던지길 바란다.


분명히 말하지만 그간 반토막 난 투자자라도 이 한 종목이면 분명히 수익으로 바뀔 것이다.


필자는 천원대에 있는 저가주는 가급적 추천하지 않지만, 이 종목 같은 경우는 3년 전 정권수혜주로 대운하 테마 바람을 타고 1천원에서 28,000원까지 28배 날아간 이화공영과 너무나도 닮은 복사판이다.


시장은 늘 새로운 재료와 테마에 목말라하기 때문에 기업의 숨겨진 재료나 혹은 미래의 기대 성장성에 열광하여 이화공영처럼 수십배짜리 폭등주가 터지곤 한다.


이 회사는 스마트폰을 비롯한 모바일 기기의 진화가 강한 성장 모멘텀을 제공하며, 역사적 대바닥 확인과 폭발적 턴어라운드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상위1%의 극비의 재료가 MB정부의 마지막 정권수혜주와 맞물리고 있는 상황이라 종목이 노출되는 즉시 쩜상한가로 날아가 버릴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이 회사가 알려지게 되면 투자자들은 이런 회사도 있었구나 하며 분명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다.


더욱이 동사의 시가총액이 200억원 안팎에 머물러 있어 세력들이 수십배 급등시키기 너무나도 좋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으니 더이상 무슨 말이 필요하겠는가?


분명히 말하지만 이 종목은 단기 급등테마에 편승해 상한가 한 두 방 주고 마는 종목과는 태생자체가 다르다.


어설픈 테마주나 개별종목으로 20~30%의 적당한 수익에 만족할 거라면 아예 이 종목은 건드리지 말기 바라며, 단기간에 10배 이상의 대박수익이 절실히 필요한 사람만 매수하기 바라겠다.


“마지막으로 금일 추천주의 재료는 증권사 직원도 모르는 탑시크릿 사안이기 때문에 ARS 청취 후 그 내용을 지인들에게 발설하는 오점을 남기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


“금융천재”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727번 [금융천재]


★오늘의 추천주★ “PER=3배 초절정 저평가” 1급 극비 자원개발 호재의 초대박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322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코엔텍, 이화전기, 혜인, 넥센타이어, 아가방컴퍼니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