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플라자>
○…나이키 골프 코리아는 장시간의 라운드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쿠셔닝 시스템을 적용하고, 측면 지지력을 더욱 강화한 프리미엄 골프화 ‘나이키 줌 어드밴스(Nike Zoom Advance)’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뒤축에 비저블 줌에어(Visible Zoom Air)를 장착해 충격을 완화해줌으로써 골퍼들이 피로감을 덜 느끼게 돼 경기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다. 방수 처리된 고급 천연가죽 소재를 사용한 줌 어드밴스는 블랙, 화이트 및 브라운을 조합한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29만8000원.

○…한화리조트가 겨울철 비회원들이 저렴한 가격에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용인프라자CC는 1월 한 달간 주중 모든 입장객에게 그린피 5만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설악프라자CC는 3월까지 ‘마일리지 겨울 골프 이벤트’를 준비해 5회 내장 시 그린피 1회 무료, 당일 내장객 중 최고 스코어를 기록한 골퍼에게 그린피 무료권을 준다. 당일 이용객 중 최고의 스코어를 기록한 내장객에게도 그린피 무료권을 증정한다.

○…인터넷 예약사이트 엑스골프는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양평TPC골프장(27홀)과 함께 골프 초청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20일에 열리는 이번 행사는 선착순 20팀만 참가할 수 있다. 참가비는 13만4000원으로 18홀 그린피와 카트비 및 중식이 포함돼 있으며 9만원 상당의 사은품(엑스골프 목토시, 비니세트, 엑스골프 1년 가입권, 손난로)을 증정한다.

○…김영주골프(www.kyjgolf.com)에서 겨울철을 맞아 다양한 방한모자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방한모자들은 보온성뿐만 아니라 착용감, 디자인까지 살렸다. 김영주골프 ‘니트 귀덮개 모자’는 머리부분을 패딩으로 제작해 보온성을 높였고 여기에 니트 소재의 귀덮개가 연결돼 있어 추울 땐 내려서 귀마개 겸용으로 쓸 수 있다. 남성용의 경우 ‘귀덮개’가 탈착이 가능해 봄가을에도 쓸 수 있어 실용적이다.

○…핑골프가 중장년층과 헤드스피드가 느린 골퍼를 위한 프리미엄 K15 하이브리드 아이언세트를 출시했다.
4, 5번 아이언 대신 23도와 27도 하이브리드클럽을 넣어 롱아이언샷이 어려운 골퍼들이 아이언 클럽별 거리를 맞출 수 있도록 구성됐다. (02)511-4511

김성진 기자/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