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얼마나 예쁘길래...브라질 부통령의 ‘43년 연하’ 부인 화제
지난 1일 지우마 호세프 브라질 대통령 취임식에 모습을 나타낸 부통령 부인의 미모가 트위터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브라질 일간지 폴랴 데 상파울루가 3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취임식 하루 뒤인 전날부터 트위터에서는 미셸 테메르 부통령의 부인 마르셀라 테데시 테메르(27)의 빼어난 미모를 언급하는 글들이 잇따르고 있다.

마르셀라는 지난 2002년 미스 캄피나스 1위, 같은 해 미스 상파울루 2위를 차지했으며, 한동안 모델로 활동하다 테메르와 결혼해 화제를 뿌렸다.

테메르 부통령보다 무려 43년이나 어린 마르셀라는 호세프 대통령이 대통령궁 발코니에서 루이스 이나시오 룰라 다 실바 전 대통령으로부터 대통령 휘장을 넘겨받을 당시 집중적인 카메라 세례를 받기도 했다.

이에 대해 테메르 부통령은 다소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고 있다.

테메르 부통령은 언론을 통해 마르셀라가 니콜라 사르코지 프랑스 대통령의 부인 카를라 브루니에 비유되는 것과 관련, 전날 “내 아내는 브루니와 다르다”면 “내 아내는 자신을 드러내기 싫어하며 매우 신중한 사람이다. 그녀는 2살짜리 아들의 어머니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테메르 부통령은 상파울루 주 내륙에 위치한 파울리니아 시의 한 음식점에서 마르셀라를 처음 만나 2003년 결혼했으며, 마르셀라는 결혼 이후 공식석상에 거의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

헤럴드 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