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파워코리아]종합취업,직무,영어교육 전문회사로 주목
◈(주)커리어인스티튜트

(주)커리어 인스티튜트(대표 동방청천 www.careerinst.co.kr)는 취업직무교육과 취업영어교육을 담당하는 대학취업교육 전문회사이다. 전ㆍ현직 기업체 출신의 유능한 한국인 강사진과컨설턴트가 취업과 직결되는 교육을 담당하며, 미국, 캐나다, 영국 등의 다국적 원어민 강사진이 1:1 비즈니스 실무회화를 교육하는 글로벌 회사이다. 

 2001년 설립 이래 지금까지 10만 명이상이 커리어 인스티튜트의 강의를 수강했다. 커리어인스티튜트의 차별화 된 강의는 일반적인 취업 특강이나 세미나와는 다른 양질의 강의를 자랑한다. 단발적인 이론적 교육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취업준비생들의 전공별 지원 분야별로 전문취업교육을 실시하며 현업부서별 맞춤식 커리큘럼을 개발해 특성화 교육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이 회사가 실시하는 ‘취업ㆍ직무ㆍ영어캠프’는 취업준비생들의 입소문을 타고 취업 준비 과정의 필수 코스로 인식되고 있다. 커리어 인스티튜에서는 최근 기업체들의 면접추세가 입사지원자들의 다면평가를 위한 인성 면접 외에 실무 및 프레젠테이션 면접과 그룹 토의 면접임을 감안하고 이를 대비하기 위해 심층적인 실습에 중점을 둔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동방청천 대표
 동방청천 대표는 LG그룹과 미국 모토로라에서 쌓은 국내외의 다국적 기업에서 실무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취업준비생들의 피부에 와 닿는 현실적인 강의를 하기로 유명하다. 크리스 동바으로 불리우는 동방 대표의 취업ㆍ직무ㆍ영어 과목은 대학가에서 수강신청 개시와 동시에 정원이 다 찰 정도로 수강생들 사이에서 호응이 높다. 동방 대표의 강의는 취업 준비생 뿐 아니라 대학의 취업지원센터 담당자들과 대학교수들까지 관심을 갖고 경청하는 ‘취업 교육의 정석’으로 자리매김하고 있고 많은 문하생들이 커리어 인스티튜트에 문을 두드리고 있다. 

 동방 대표는 대학뿐만 아니라, 국내 유수의 기업체들의 채용 면접위원으로도 활동 중이다. 동방청천 대표는 취업난 속에서도 기업과 지원자가 겪는 역설적인 높은 이직률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지원 분야에 대한 철저한 직무이해를 바탕으로 전공지식과 경력개발의 방향 및 인성ㆍ적성을 고려하여 우리말ㆍ영어 양면에서 능력을 함양함으로써, 단순한 취업을 넘어 기업의 생산성 향상에 직접적으로 기여하는 것이 필요하다”라고 강조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