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기업&CEO]전용회원 위한 화장품 렌탈시스템

▧ (주)지니디지로그


최근 (주)지니디지로그(대표 박경관, www.geniedigilog.co.kr)가 새롭게 선보인 전용회원을 위한 화장품 렌탈시스템(월 2~3만원대 사용료 납부로 2~3개월 마다 고기능성 기초 3종 세트를 공급하는 시스템)이 여성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시스템은 화장품 선 주문, 후 생산 방식으로 고객 수만큼 생산해 고객에게 직접 유통되기 때문에 재고가 없을뿐더러 불필요한 유통과정 또한 없앴다.

따라서 유통기간을 늘리기 위해  화학방부제를 사용했던 기존 제품과는 달리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시간이 짧아 안전한 성분인 식물성 천연방부제만을 사용하고 있다. 박 대표는 ‘화장품은 바르는 음식이기에 싱싱하고 안전한 성분인지 제조일자를 꼭 확인해야 한다’고 했다.

특히 모든 제품에 펩타이드, 아데노신, 코엔자임Q-10, 마린콜라겐 첨가, 식물성 유지시스템 도입, 나노기술, DDS공법 등으로 만들어진 지니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시스템은 여성들의 영원한 아름다움에 대한 바람에 맞추어 생산되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기존화장품에서 사용했던 인공색소, 인공방부제, 인공적인 향을 넣지 않은 천연 100%의 자연 친화적 화장품이라 소비자의 반응이 더 뜨겁다.

지니 디지로그는 화장품 회사 유일의 본사 직영시스템 구축으로 가입된 전용회원이 약정한 기간마다 담당 뷰티매니저인 지니의 방문을 통해 화장품을 렌탈하며 지속적인 피부 카운셀링을 받게 된다. 

 

또한 제품 개봉 후에는 환불이 되지 않는 것이 일반적인데 비해 지니 디지로그에서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15일간 사용 후에도 100% 환불 처리를 가능하게 하여 고객 만족도와 신뢰성 향상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추후 이 회사는 유기농 기초 3종 세트도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월 2~3만원대로 온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종합 발효 건강식품 렌탈시스템 서비스도 준비중에 있다.

박경관 대표는 “지니 렌탈 고객에 한해 클린징 제품, 색조화장품, 바디용품, 두피용품 등을 보다 안전한 성분으로 저렴하게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