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존데카, 가성비 높은 GB레이저 출시
이미지중앙

골프존데카의 가성비 높은 GB레이저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골프존데카가 가성비 높은 거리측정기 GB레이저를 출시했다.

골프존데카는 지난 2월말 킨텍스에서 열린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과 지난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9 매경 골프엑스포에 한국 총판인 코비스스포츠와 함께 참여해 골프버디 부스를 열고 신제품을 공개했다. SBS골프대전에서는 약 2,000여 명의 관람객이, 매경골프엑스포에서는 약 1,500여 명 이상의 관람객이 골프버디 부스를 방문하며 성황을 이뤘다.

현장에서 공개된 골프버디 신제품 중에는 레이저형 거리측정기 GB LASER1S가 역대급 가성비로 큰 주목을 받았다. 고가형 레이저 거리측정기에 탑재되는 6배율 대물렌즈와 접안렌즈 조정 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거리 측정 시 목표물을 찾으면 진동으로 알려주는 졸트기능, 골프장의 고저차(슬로프)를 감안해 추천 거리를 제공하는 고저차 기능 등을 모두 제공한다. 타겟팅 모드도 ’표준, 스캔, 핀’ 등 3가지 모드를 다양하게 제공해 유용성을 높였다.

골프존데카 강준구 사업팀장은 “골프버디 신제품이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뜨거운 호응을 받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국내에서의 신제품 공개와 더불어 해외에서의 뜨거운 러브콜에 힘입어 오는 4월 말부터 캐나다 골프 총판과 계약을 체결하고 캐나다 시장에도 진출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골프존데카의 제품은 3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골프존마켓과 온오프라인 매장(코비스스포츠 판매)에서 구입할 수 있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