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최혜진과 함께한 재능기부 프로그램 ‘KLPGA with YOU’
이미지중앙

재능기부 프로그램 'KLPGA with YOU' 에 참여한 최혜진. [사진=KLPGA]

[헤럴드경제 스포츠팀=노진규 기자] 최혜진(19 롯데)이 경남 진주시의 ‘진주 진성 초등학교’에서 진행된 재능기부 프로그램 ‘KLPGA with YOU’에 참여해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KLPGA with YOU’는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유소년 골프 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한 재능기부 프로그램으로, KLPGA 프로 선수가 골프 선수의 꿈을 키우고 있는 유소년에게 직접 골프에 대한 정보를 주고 레슨을 하는 의미 있는 행사다.

올해 계획된 프로그램 중 마지막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14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했고, 올 시즌 데뷔해 신인상과 대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슈퍼루키다운 면모를 뽐낸 최혜진이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최혜진은 “아버지 고향인 진주에서 재능기부를 하게 돼 더욱 뜻 깊다. 아버지 친구 분들도 많이 와서 힘을 주셨다”며 소감을 밝힌 뒤, “처음에는 레슨을 한다는 게 무척 어려웠는데 몇 명 하다 보니 어떤 부분을 어떻게 알려줘야 할지 점점 감이 왔다”고 말했다.

이어 “확실히 하고자 하는 의지가 강한 친구들이 잘 이해하고 더 빨리 배웠다. 그런 부분에서 나도 깨달음을 얻었다.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자주 이런 시간을 갖겠다”고 다짐했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