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장 부킹앱 티스캐너 렉서스 증정 이벤트
이미지중앙

티스캐너의 렉서스 이벤트 포스터.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골프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11월18일까지 회원을 대상으로 렉서스 ES300h를 증정하는 ‘단 한번의 예약으로 렉서스 오너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티스캐너를 운영하는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는 10일 국내 골프 부킹 앱 회원을 대상으로 최초로 실시되는 차량 경품 이벤트라고 밝혔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티스캐너 앱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을 하고, 원하는 국내외 골프장을 예약 후 1회 이상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PC를 통해서도 동일하게 응모할 수 있다. 해당 기간 내 티스캐너로 1회 이상 라운드를 완료한 회원은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라운드 횟수만큼 중복 응모되므로 라운드 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은 증가한다.

?이벤트 추첨은 오는 11월 28일 골프존카운티 안성Q에서 공개 추첨방식으로 진행된다. 김민준 티스캐너 팀장은 “지난해 티스캐너를 오픈한 후 약 1년간 한결 같은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티스캐너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신규 회원에게도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골프존카운티가 지난해 선보인 티스캐너는 국내외 골프장의 할인된 티타임을 보다 예약할 수 있는 골프 부킹 앱으로, 실시간 골프장 부킹은 물론 실속 있는 국내외 골프 투어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