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최민욱, 스크린 골프 지투어 1차 대회 우승
이미지중앙

최민욱(가운데)이 11일 열린 JDX멀티스포츠 지투어 1차대회에서 우승했다.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스크린 골프계의 강자인 최민욱이 2018 JDX 멀티스포츠 지투어(GTOUR) 정규투어 1차(총상금 7천만원 우승상금 1500만원) 대회에서 우승했다.
골프존 지난 9일과 10일 대전 유성구 골프존 조이마루 전용 경기장에서 투비전 시스템으로 개최된 지투어 정규 1차 대회에서 최민욱이 우승을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전국의 스크린 골프 이용자들이 예선을 거쳐 결선 1라운드 104명(시드권자 40명, 예선통과자 64명), 2라운드 64명(40명 컷오프)의 선수가 이틀간 승부를 겨룬 끝에 최민욱이 결선 1라운드 이븐파, 2라운드 3타를 줄여내며 최종 3언더파를 기록해 초대 우승자가 됐다. 이번 대회의 코스는 골프존 가상CC인 마스터즈 클럽 포레스트CC(아웃-인)로 난이도가 높아 언더파를 치기 쉽지 않았다.

최민욱은 우승 인터뷰에서 “지난 시즌 3년 연속 상금왕 타이틀을 놓쳐 아쉬운 마음으로 시즌을 마무리했는데, 올해는 시즌 1차 대회부터 우승을 차지하게 돼 행복하다”면서 “이븐파로 끝내자고 생각했는데, 후반에 찾아온 기회를 놓치지 않고 찬스를 살린 것이 우승의 원동력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또 “이번 시즌 목표는 앞으로 3승을 더 추가해 상금과 대상 타이틀을 가져오는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