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전자랜드 농구단, 유소년 농구캠프 실시
이미지중앙

인천 전자랜드 농구단이 초등학교의 방학기간을 맞아 선수들과 함께하는 7박 8일 ‘농구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캠프는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진행하는 ‘영재육성 프로젝트’ 3탄으로, 유도훈 감독과 이현호, 정영삼 등 소속 선수들이 캠프 일부 프로그램을 직접 지도한다.

참가자격은 전국 초등학교 4~6학년으로, 10일부터 26일까지 참가신청서와 교사추천서를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매장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참가신청서와 추천서 양식은 전자랜드 매장에서 직접 수령 또는 온라인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etland21th)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선발된 캠프 참가인원 8명은 선수단 숙소에서 선수들과 함께 생활하고, 훈련장소인 인천 삼산보조체육관에서 8월 9일(일)부터 16일까지 7박 8일간 다양한 일정을 소화한다. 또 ‘2015 프로-아마최강전’ 관람, 기본 훈련과 스트레칭 등 기초 체력관리, 감독과 선수에게 직접 지도 받는 기술 훈련 등이 예정돼 있다. 캠프 참가비는 전자랜드에서 전액 지원하며, 농구화와 유니폼, 선수단 친필 싸인볼 등의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3일 전자랜드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자세한 캠프 일정과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자랜드 측은 “이번 영재육성 프로젝트는 농구 영재육성과 저변확대를 위해 마련했다. 엘리펀츠 유도훈 감독과 선수들에게 직접 지도를 받을 수 있는 특별한 농구캠프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헤럴드스포츠=임재원 기자 @jaewon7280]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